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성지고 송포유 출신학교 연예인

by 키라상 2013. 9. 22.
300x250

송포유에서 성지고등학교와 과기고 학생들에 일상생활이 보여져서 화제다

 

 

우리나라 3대 꼴통학교라는데

방송에서 아예 학생들에게 담배 그만피라는 말도 나온도 서울 과기고 고등학교 에서는

와.... 잼있네요 이방송

어렸을때 한때 추억이라고 생각하는게 이렇게 노골적으로 보여지니 말이죠

요즘 애들은 더한것 같습니다.

송포유에 출연하는 여고생 남고생들의 복장도 참 볼말하죠

여고생들의 치마 , 화장 , 성형한 애들도 보이는것같고  남자애들은 문신,두발,알바때문에 학교 재끼고

 

성지고 출신 연예인은 FT아일랜드에 이홍기가 이학교를 나왔었네요

 

<이홍기 성지고 졸업 현장>

 

그리고 성지고를 검색하다가 참 잼있는 동영상을 하나 찾았네요

인천 일명 꼴통고 운봉고

예전 만화책 짱' 이라는 만화책이 생각납니다.

이책에서는 인천을 배경으로 할만큼 인천도 내놓아랄 만큼 꼴통 고가 많쵸

 

 

 

 

인천운봉공고 전학생킬러 vs 전학생

맞짱까는 동영상 ㅎㅎㅎㅎ 잼있네요

 

송포유에서 나온 학생들을 올려볼게요

성지고와 과기고

 

성지고 임윤희 16살

와.... 이게 고등학생 얼굴인가요?

 

 

 

 

과기고 에 출연했던 허윤지

노래좀 하던데 나중에 연습생하는거 아님?

중학교때 놀만큼 놀았다는데 참 귀엽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