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28x90

2013/117

테디 작곡한곡 저작권료만 연간 10억 억억 한예슬연애 테디가 작곡한곡 저작권료만 연간 10억이라는데 지금 핫한 테디 테디가 누구지 ? 하는 사람들 많을 겁니다. 바로 테디는 원타임 멤버 였다는 사실 엄청난 저작권료와 더불어 한예슬이라는 여자친구... 정말 남자로써 부러울 따릅입니다.ㅠㅠ 도대체 어떤곡이 있길래 저작권료가 10억이나 됀걸까요? 한번 보죠 데디 작곡한곡 지누션의 A-Yo , 전화전보, 쾌지나 칭칭 원타임 On Love,Nasty,Masty, Make it Last, 어머니, HOT뜨거 , without you , cry , 니가 날 알어? , 어쩔겁니까? , 몇번이나 태빈의 TaBu 세븐의 열정 , la la la, 2nite, 난 알아요 , Better togethet, I'm going crazy 빅뱅의 Always,lady,롤리팝pt2 ,.. 2013. 11. 25.
개오줌 자동차 파워블로그 트렌드 살펴보기 케토시/하쿠의끝없는 항로 자동차 파워블로그인 네이버블로그에 개오줌 이다. 누구나 자동차에 관심이 있다면 한번쯤 들어봤을 벗한 파워블로그인 개오줌 오늘은 개오줌에 관해 글을 써보려 합니다. 개오줌님에 블로그 메인 2010년부터 2012년까지 현재까지도 쭉 파워블로그를 유지해오고 있네요 전 개오줌에 블로그를 첨부터 한번 봐왔었는데 이분에 대해 이렇게 글도 써보네요 일단 제가 블로그를 첨부터 봐왔던 내용으로 글을 작성하니 약간에 잘못된 진실이 기여 됄수 도 있다는 점 양해바랍니다. 자동차 파워 블로그라고 하면 딱 3분정도가 생각나네요 케토시/하쿠의끝없는 항로/개오줌 현재는 이렇게 생각이 납니다. 현재시각 11월 23일 5시30분정도 3분에 방문자수를 한번 살펴봤는데요 개오줌 블로그에 방문자수는 9500명대에 방문자 수가 유입 돼었습니.. 2013. 11. 23.
상속자들 작가 김은숙 작품 살펴보기 신사의품격/시크릿가든/파리의연인/ 상속자들 요즘 잼있게들 보고 계시나요? 비밀이 어제 종방에 걸쳐 상속자들은 어제 무려 시청률이 20%를 돌파였습니다. 상속자들 시청률 20.6% 이네요 극본을 보면 바로 유명한 김은숙 작가이네요 그럼 김은숙 작가에 대해 한번 살펴 볼까요 바로 이분이 김은숙 작가 입니다. 김은숙 작가님에 작품으로는 엄청난 기록을 남겼는데요 누구나 쉽게 듣기만 해도 알수 있는 그럴만한 작품들이네요 먼저 상속자들 현재방영중 신사의 품격 시크릿가든 시티홀 온에어 연인 프라하의 연인 파리의 연인 -명대사가 생각나네요" 애기야 가자! " "이안에 너있다 " 등 뺴놓치 않고 봤던 드라마 태양의 남쪽 정말 김은숙 작가는 시청률 제조기인듯하네요 김은숙작가의 원고료는 회당 3~4천만원 선이라고 방송계에서 말이 나오곤 한다 그렇담 평균 2.. 2013. 11. 21.
최강 연비 젊은세대에 최고의 차 폭스바겐 골프!!! 20대 중후반에 접어들면 다들 남자라면 선호하는게 차이다!! 자동차하나쯤을 소유하고 싶은 욕구를 지니게 돼는데 .... 젊은 세대에 걸맞는 자동차는 어떤게 좋을까!! 경제성,연비 등등 모두 고려해 따져봐도 이만한 차가 없다고 생각한다. 바로 폭스바겐 골프!!! 골프는 진화에 진화를 걸쳐 1세대부터 벌써 7세대 까지 나왔다. 워낙에 국내를 떠나서 최고의 인기를 자랑하고있는 자동차 종류중 하나이다. 현재 우리나라에서 주문을 하면 무려 3달이라는 시간이 걸린다고 한다. 제 주위 사람이 계약을 할려고 했더니 내년 1월에 차가 나온다는 애기가 나왔었다. 왜 이렇게 골프는 인기가 좋은걸까? 바로 골프하면 제 주관적이기도 하지만 바로 연비를 무시할수가 없다는 것이다. 그리고 디자인 젊은 친구들이 타기에 정말 부담없는.. 2013. 11. 20.
전지현 집 방문한비 삼성동 아이파크 스캔들 헬기사고 전지현 집을 방문했던 비 비는 여러무로 스캔들로 큰 화제를 일으켰던 비죠 갑자기 삼성동 아이파크에 헬기 추락 사고 로 생각이 나서 한번 적어 봅니다. 전지현이 결혼하기전 살았던 집입니다. 바로 이번 헬기사고 난곳 LG전자의 헬기가 그냥 갔다 받아버렸죠 삼성동 아이파크 매물가는 대략 30억정도 하는 고급 아파트이죠 비는 도대체 무슨 능력이 있는걸까... 지금은 김태희랑사귀고,,,, 전지현집도 들락거릴정도 사이였고,,, 예전 라디오에서 이효리 사건도 있고.... 송혜교도 있었었던것같고.. 참으로 대 , 단 , 하 , 다 라는 말밖에는 안나오는 남자들의 신같은 존재네요 참으로 웃긴 캠쳐 사진이 있습니다. 말은 따로 안겠습니다. 그냥 잼있게 보셨다면 !! 2013. 11. 19.
라이브스코어 해외배당 실시간 확인 가능한곳 추천 라이브스코어 히든 라이브스코어 확인 가능한 해외배당 흐름 사이트 스포츠 토토를 즐겨하시는 분 이라면 누구나 다아는 라이브스코어입니다. 그래서 이번 신설됀 라이브스코어히든 이라는 곳을 추천 해봅니다. 신규개설됐다는 점이 어떻게 보면 더욱 강점이라고 생각이드네요. 여기서 입지를 더 닺일수 있지 않을까 합니다. 그럼 라이브 스코어 히든 이라는곳 한번 살펴볼까요? 라이브 스코어 메인 화면입니다. 이곳은 어느 다른 사이트와 비교해봐도 다를 게 없습니다. 여기서 경기 분석도 가능하고 축구,농구,야구,배구,NFL 까지 확인이 가능 하다는 점!!! 그리고 해외배당!!! 해외배당 살피기 어려우셨죠 바로 이곳은 쉽게 한눈에 전체 경기의 해외배당 흐름을 파악할수가 있습니다. 라이브스코어히든 에 보시면 데이터 분석이라는 메뉴가 있습니다. 이곳.. 2013. 11. 10.
친구2 개봉일 칠성파이야기를 다룬 이야기 남자들이 좋아하는 영화 남자들이라면 빼놓치 않고 본 영화 친구 장동건에 죽음으로 친구1은 끝나고 그이후 친구2가 드디어 개봉을 앞두고 있다. 친구2에 출연진도 잼있는 관건이다. 유오성,김우빈,주진모 대체적인 주연들은 이 3명들이다. 유오성은 친구1에 이어 친구2에서 작품은 이어지는데 친구라는 남자들을 자극하는 우정이라는 소재로 배신에 복수 너무도 좋아하는 소재이다. 캬 이사진은 예전 싸이월드 할때도 많은 남자들이 사진들을 올리곤 했었지. 친구... 친구1에서의 마지막 장면 장동건에 죽음... 여기서 명대사가 나오죠 지금도 많이들 흉내 내는데 "고만해라 많이 묵읐다~ 유오성은 장동건을 죽였다고 인정돼어 감옥에서 17년을 살다나와 영화 친구2인 스토리가 전개 됀다. 이것이 바로 경상도 칠성파의 이야기를 다룬 소재라 하는데... 친.. 2013. 11.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