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28x90

2013/125

콜롬비아 국대 스쿼드 남미에 숨은 강팀 피파랭킹 콜롬비아 국대 스쿼드 이번 포스팅은 콜롬비아 국대 스쿼드를 한번 살펴보려 합니다. 남미 하면 축구하나는 끝내주는 남미국들이죠. 브라질,아르헨티나,칠레,콜롬비아 등등 강국들이 줄비하죠. 대부분에 사람들이 남미하면 축구 강국은 브라질과 아르헨티나 만을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피파랭킹 4위라는 엄청난 존재위력을 가지고 있는 콜롬비아가 존재 하고 있죠 콜롬비아가 어떻게 이렇게 강팀일수가 있느냐... 한번 콜롬비아 스쿼드를 살펴보겠습니다. 이번 포스팅은 선수하나나 살펴보죠 너무 자세히는 너무나 힘들어서... 간략하게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일단 콜롬비아 선수로는 팔카오 (AS모나코) 이적려 900억원 테오필로 구티에레스(리버 플라테) -여기에는 구티에레스가 놔왔지만 제생각에는 잭슨 마르티네즈(FC 포르투)가 나.. 2013. 12. 11.
프랑스 국가 대표 스쿼드 / 피파3 분석 선수확인 브라질 월드컵 프랑스 국가대표팀 살표보기 공격진이 빵빵한 프랑스 국가대표팀 프랑스하면 아트 사커로 유명하죠 이름만 말해도 누구나 알수있는 선수들이 수드륵 한 프랑스 현재 피파랭킹 19위를 자리잡고 있네요 프랑스 국대 스쿼드 한번 볼까요? 프렝크 리베리 카림 벤제마 마티유 발부에나 블레이즈 마투이디 카바예 포그바 에브라 사코 바란 마티유 데부시 휴고 요리스 등 선수들 엄청 짱짱 하죠 프랑스 스쿼드 정말 좋네요 특히 왼쪽 에 포진해 있는 선수들.... 리베리 , 마투이디 , 에브라 !!! 쩝이네요 진짜 뮌헨에 엄청난 존재 리베리 생긴것도 엄청난 존재!!! 발부에나 올림피크 드 마르세유에 활약중인 마티유 발부에나 폴 포그바 유벤투스 소속인 포그바 흑인답게 탄력좋고 몸좋고 프랑스에 수문장 휴고 요리스 이상 프랑스 국대 스쿼드.. 2013. 12. 10.
에버턴 단 1패만 허용중인 신인강자!! 에버튼 스쿼드 살펴보기 축구를 좋아하는 분이라면 요즘 프리미어리그 볼만 하지 않나요? 신인 강자 구단들이 속쏙 등장하여 강세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중 에버턴!!! 단 1패만 현재 허용중입니다. 무척이나 강하다고 생각하고 있는 1인이죠 그래서 이번에는 에버튼에 선수와 스쿼드를 한번 살펴보려 합니다. 14라운드까지 에버튼에 성적 노리치 2:2 에버턴 에버턴 0-0 웨스트브롬 카디프 0-0 에버턴 에버턴 1-0 첼시 웨스트햄 2-3 에버턴 에버턴 3-2 뉴캐슬 맨시티 3 - 1 에버턴 에버턴 2-1 헐시티 애스턴 빌라 0-2 에버턴 에버턴 0-0 토트넘 크리스탈펠리스 0-0 에버턴 에버턴 3-3 리버플 에버턴 4-0 스토크시티 맨유 0-1 에버턴 감독은 로베르트 마르티네즈 스완지와 위건을 끝으로 에버턴 감독으로 입성 아주 좋은 성.. 2013. 12. 9.
브라질 월드컵 독일 국가대표팀 살펴보기 /피파3/ 브라질 월드컵이 앞으로 다가왔네요 앞으로 국대 포스팅좀 해보려 합니다. 이번 포스팅은 우승팀으로 꼽고 있는 바로 국가대표팀 독일 팀입니다. 독일에 국가대표팀을 살펴보겠습니다. 독일 국기만 봐도 강인함이 느껴지는데요 독일에 축구 자동차국가 전차사단 독일 국가대표선수 주전라인을 한번 살펴봤습니다. 독일 워낙에 후보도 짱짱한 팀이라 독일스쿼드 한번 보겠습니다. 마리오 고메즈 외질 토마스뮬러 마르코 로이스 토니크로스 필립 람 보아텡 노이에르 얀센 메르테사커 독일에 주장을 맏고있는 필립 람@ 독일에 프리킥 담당은 외질이 맡고 있다. 외질에 패싱능력과 시야는 지금 아스날에서 최고로 인정을 받고 있는 존재다 독일에 더 추가 궁금한게 있음 댓글 부탁드려요 그리고 스포츠를 좋아하고 스포츠토토를 하시는분이라면 라이브스코어.. 2013. 12. 4.
가성비 좋은 공격수 추천 테베즈 10년도 히든스텟 안녕하세요 오랫만에 피파 글을 쓰네요^^ 요즘 워낙 바쁜지라 피파 할시간도 없구 해서 오랫만에 글을 적어봅니다. 가격대비 좋은 가성비 공격수를 찾으신분이라면 눈을 부릇 뜨고 한번 읽으시면 좋을듯 하네요. 먼저 포스팅하기전 저에 블로그를 보고 클럽 가입 해주신분들 너무 감사합니다. 벌써32명이라는 인원이 모였네요 피파3클럽은 "신생산업" 입니다. 많이들 가입해주세요 정말 가성비 좋은 선수 테베즈 입니다. 테베즈 한번 말하면 제주위 피파를 즐겨하는 친구들을 보면 테베즈를 적극 추천 하는겁니다. 도대체 왜!!! 왜!!! 그래서 말이죠 저도 테베즈를 짠!!!! 10년도테베즈 3카를 영입했습니다. 왜 테베즈냐 도대체 테베즈를 적극 추천들 하기에// 추천한 친구들은 다들 1800점대에서 1900점대에 점수입니다. .. 2013. 12.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