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28x90

2014/039

권진아 십년이 지나가도 박진영노래 표정 듣기 TOP3확정 슈퍼스타K TOP4 에서 권진아,버나드박,샘김,짜리몽땅대결을 펼쳤는데..권진아목소리가 너무 좋아서권지아를 제일 좋아하는데요///그래서 권진아 이번곡인 박진영 원곡 십년이 지나가도 라는 곡을 권진아가 재해석했네요 권진아 1997년생인데도18살임에도 불구하고 엄청난 감정 매번 감동을 주곤한다너무너무 좋다 목소리차에서도 자주 듣는데 TOP3 권진아가 우승하지 않을 까한다. 권진아 십년이 지나도 듣기클릭 이번곡은 박진영인 만큼박진영이 심히 깊게 들었을건데 표정에서 바로 말해준다.박진영 표정 곡에 빠져들어가면서부터 쭉쭉쭉 마지막은 그냥 완젼 넉 다운 ㅎㅎㅎ 내 마음도 박진영과도 같다 ㅎㅎㅎㅎㅎㅎㅎㅎ굿이다~권진아 꼭 우승하기를~ 2014. 3. 30.
소다구두 남자 가죽 수트에 어울리는 수제화 소다구두이번 면접 때문에 구두를 하나 삿습니다.로크에서 구두를 사려고 했으나..... 광주에는 매장이 없는 관계로 적당한 가격선에서 구입을 하고자 소다 구두를 선택했는데요 화질은 핸드폰으로 찍어서 구리지만 ^^이해바랄게요갤럭시 노트3 입니다. ㅠㅠ 구입은 광주 신세계백화점 소다 매장에서 구입했구요지금 딱 세일을 하고 있어서 아주 저렴한 가격에 득템했네요착용은 담에 수트와 함께 입고 올려볼게요 어느 수트 색상과도 잘어울린다고 생각이 드네요적극 매장 형이 추천해서 삿는데 맘에 듭니다. 가격은 208,600원신세계 세일 20% 인지 30% 세일받고 플러스 삼성카드 5%할인까지 받은 가격이네요그리고 신세계 소다 구두 20만원 이상 구매시 1만원 신세계 상품까지 받았네요아주 저렴하게 잘 산것 같습니다. 2014. 3. 28.
듀케이 구현호 나는펫7 출연 패션피플 듀케이 구현호 청담동에 있는 명품 멀티샵 우연히 카카오스토리를 보다가 멋진 패션을 선보이는 사람이 있길래 좀 봤는데.... 옷을 너무 잘입는 것이다. 그래서 좀 자세히 봤더니 청담동에 의류샵을 운영하는 사람이었다. 듀케이 ( Due . K ) 라는 샵이었다. 와 꽃 남방 셔츠... 어떻게 저렇게 어울릴수 있나요? 암튼 큰 기럭지가 안돼면 정말 소화하기 힘들것 같네요 조인성만이 소화 한다는 저 멜빵 패션 패션감각이 정말 좋은듯... 한때 저도 베스파를 즐겨타며 놀았었는데 베스파를 타는 사람이라면 패션에도 관심이 많은 사람이 거의 대부분이었다. 저 베스파는 GTV250 천만원 넘음 빨리 나도 자리 잡으면 베스파 다시 찾아와야지.. 그리고 우연히 듀케이라고 네이버에 검색했더니 구현호 연관검색어가 뜨더군요 그래.. 2014. 3. 25.
입질의 추억 대한민국 최고의 낚시 블로그 입질의 추억 블로그 블로그를 하는 사람들이라면 도대체 블로그를 해서 얼마나 돈을 벌까 한번쯤 궁금해 하는 사람들이 많을 것이다.그중 티스토리 블로그를 하는 사람들이라면누구나 신청해서 블로그 수익을 올리고 있는 구글 애드센스를 빼놓을 수가 없는데... 나 또한 티스토리 블로그를 하는 한 사람으로서 티스토리 엄청난 방문자 블로그를 궁금해 한다.입질의추억 이블로그는 어제 방문자수를 보니 7만명에 육밖한다.엄청난 숫자이다.한 블로그가 7만명에 숫자를 기록할정도이면 말이다.진짜 제대로 블로그를 하려면 타인 제 3자에게 좋은 정보도 공유를 할수 있는 능력이 돼야 진정한 파워블로그라고 할수있는데...이 입질의추억 블로그는 낚시에 관해서는 최고의 블로그라고 생각이든다.가끔 한번씩 들어가서 보곤한데 정말로 대단한 분인것.. 2014. 3. 25.
레토나 리스토어 사하라 컨셉 가격 궁금해 죽겠네/ 레토나 리스토어 사하라 컨셉나이가 한살 한살 먹어갈수록 점점 캠핑에 눈이 가고 있다.그래서 지금 타고 있는 차는 벨로스터인데 추후에 레토나를 하나 더살 생각이다.레토나 완젼 캠핑카 컨셉으로 해서 풀 리스토어를 한번 해보려 생각중인데.... 바로 남자라면 군대를 다녀온 사람이면 흔히 들어볼 수 있는 차량이다. 레토나... 군대있을때도 눈여겨 보고 있었는데///캠핑에 요즘 급 관심이 가져서 캠핑카로 어떤게 좋을까 찾아보고 있는중 바로 레토나가 제격이었다.난 너무 큰 차들은 싫어하고 적당한 크기에 차를 좋아하므로 레토나를 하나 사서 리스토어를 할려고 한다. 바로 이사진 한장을 보고 바로 맘을 먹었다. 저거다!!!!무조건 저거다.!!!엄청난 후광이 빛나는 저 레토나를 봐라한눈에 뻑 갔다 ㅋㅋㅋㅋ이정도 리스토어를.. 2014. 3. 24.
야노시호 블로그 인스타그램 추사랑 번역 야노시호 슈퍼맨이 돌아왔다 추사랑으로 인해 한국에서도 엄청난 인기를 누리고 있는 일본 모델 스타이죠 야노시호가 이번에는 블로그 다음으로 요즘 핫한 추세 인스타그램을 시작했다네요 こんばんは! みなさん、お元気ですか? 私は、先週末からお休みWEEKに入り、家族揃って韓国へ。 写真は飛行機からの景色。 なんだか宇宙から見た地球!?みたいで美しかった〜〜〜。 そして週明けは、なんと食あたりで体調を崩してしまい。。。。 久々に1日寝込む日があり、めったにそんなことがないので、さすがにビビリましたが(笑) おかげさまで今は、もう完全回復!! 今日は、子供の幼稚園に向けての相談を先生としたり、 ジムでトレーニングしたり、 週末のムフフ企画の準備したり、、、、 お休みWEEKですが、相変わらずバタバタと動いています。 そして!!私、今更ながらですが、インスタグラム始めました!!.. 2014. 3. 17.
자이글 전기불판 왕가네식구들 자이글 적외선 불판 Tv 왕가네 식구들에서 불판이 빗춰줘서 더욱 주목 받은 제품이죠 일명 왕가네 식구들 불판 이라고도 흔히들 말합니다. 바로 이장면 가족들이 다들 모여서 고기를 구워먹는 모습이 포착됐는데요 이 불판이 바로 자이글 이라는 전기 불판입니다. 그럼 자이글에 대해 한번 분석 해보겠습니다. 자이글 모델에 따라 틀리지만 일반적인 심플 모델명이 19만원선에 판매가 돼고있습니다. 이곳에 평가들을 한번 쭈욱 훑어봤는데 전반적으로 모두 좋은 평을 내려줬습니다. 이것은 리뷰 평을 남겨주신 겁니다. 자이글에 대해 전반적으로 모두 좋은 평을 내려주고 있네요 여자들을 편하게 해주는 제품이라고 들 많이들 말씀하는데 참으로 좋은 물건인가 봅니다. 저는 앞으로 혼자 자취를 하게 됄 예정인데 워 낙에 고기를 좋아해서 이.. 2014. 3. 14.
마녀사냥 이원생중계 미술관편 미녀다시등장 가끔 즐겨보는 마녀사냥 페이스북에 페이지에 올라와서 궁금해서 한번 클릭해본 동영상 이었는데... 새삼 여자들의 화장기술에 놀랐다. 여자는 꾸미기 나름이란 말이 딱! 떠오를게 만드는 말 예전에 나왔던 모습이다. 정말 청순해보이는 착해보이는 여학생 같았던 이분이.. 얼마전 다시 방송에 나와서 해명을 하는 편이 나왔는데 새삼 화제거리가 됀것이다. 정말 다른사람이 돼서 다시 나타난 이여성 뉴스기사거리 까지 등장할정도면 큰 화제를 일으키긴 했나보구나 그래서 이방송편을 올려봤다. 유투브에 등장했길래 한번씩들 재미삼아 보세요^^ 2014. 3. 4.
피파3경매장 선수 가격높은순위 피파를 햐면 경매장에서 누가 비싸나 궁금 해하시는 분들 많을것같아서 이렇게 써봅니다. 보이시나요 제일 비싼 선수는 칸토나네요 무려 억대가넘네요ㅎㅎ 2014. 3.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