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28x90

2014/066

월드컵 득점1위 네이마르 여자친구 브루나 마르케지니 모델 월드컵에서 엄창난 자신에 위치를 들어내고 있는 네이마르현재 골득점 4골로 1위로 앞서 가고있다.네이마를에 연인도 이슈거리로 올라오있는데 네이마를는 92년생으로 23살 여자친구는 20살이다.브라질에 모델 브라질함녀 미녀들 다들 아시죠? 브라질 출신은 역시 미녀타고난 서구적인 몸매와 역시 네이마를 와 함께 찍은 브루나 마르케지니 함께 찍은 사진이 정말 많네요 브루나 마르케지니는 1995년생의로 브라질 출신모델 다수의 드라마 단편 영화에 출현 했답니다. 네이마를는 아들이 하나있는데 이 아들은 고등학교 동창의 엣 연인의 아들이라고 알려져있는데요네이마르가 예전에 공개도 했었는데... 호날두 못지 않네요.. 아들 2014. 6. 24.
비염 일시적인 치료약 지르텍/클라리틴/알레드 비염으로 고통 받으신분진짜 비염을 안걸린사람은 모를죠 이고통을전 환절기때만 돼면 비염에 고통에서 미쳐버리죠그래서 수술까지 생각했으나 시간이 없는관계로 약국에서 응급 처방약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놈에 지르텍을 많이 먹었었죠...하루에 1정 먹으면 정말 괜찮은 효과가 발생하는데지르텍은 스위스 원산지로 알고있습니다.잠이오는 관계로..... 그래서 클라리틴 도 복용을 해봤습니다. 클라리틴은 국내 제약회사 제품인걸로 알고 있습니다. 한정을 먹으면 24시간 효과가 있는걸로 알고있습니다. 저는 그런데 지르텍을 찾게돼더라구요... 그런데 이번에 약국을 가니 알레드라는 약을줬습니다.알레드는 지르텍과 똑같다고 하면서 약사가 주셨죠알레드 가격은 3천원 그래서 한번 먹어봤는데 일단 효과는 좋더라구요 알레드 1일 1정성분 함.. 2014. 6. 24.
아프리카bj 결혼 러너 와 이꽃빈 아프리카 bj 두분에서 결혼다는 말이 나왔습니다.러너와 이꽃빈러너는 롤방송을 하는 bj로 이미 많이 알려져있는 비제이죠이꽃빈 하면 아프리카 4대여신중에 한명으로 꼽힙니다. 이두분에서 중대 발표 결혼다는데...연상연하 커플로 6월 28일 결혼식을 올린다고 합니다. 이꽃빈은 김이브/윰댕 등등 아프리카에 여신들과도 친한걸로 알고있습니다.결혼식때 라이브로 방송도 할련지 궁금하네요?ㅎㅎ 두분에서 어떻게 만났는지는 러너가 이꽃빈이가 다음에 방송에서 말해줄거라는데참 궁금하기도 하구요두분은 만난지 몇달안됐는데 결혼을 한다는군요참으로 부럽네요^^ 러너는 결혼생활에서도 방송은 계속 할 예정이랍니다.게임 컨테츠만이 아니 이꽃빈과 함께할수 있는 컨테츠도 생기지 않을까 한다는 말도 했습니다.같이 요리를 한다던가 그러는등...예.. 2014. 6. 22.
브라질 월드컵 미인 응원녀들 슬슬 브라질 월드컵 응원녀들이 등장하고 있는데요매해 월드컵이 시작하면 길거리 응원하는 미인들이 이슈가 돼곤합니다.이번에도 여지없이 등장했네요우루과이,이란,한국,한때 파라과이녀, 등등 세계 응원열기가 뜨거운 것 같습니다. 한국에 길거리 응원녀들~ 콜롬비아인가요? 우라이나는 워낙에 미인들이 많기에~흔히 농담으로 밭에 김태희가 밭멘다는 말도 있습니다.^^ 역시 우크라이나 미인강대국인듯 2014. 6. 22.
스타일난다 모델 박소라 인스타그램 주소 여성의류 1등 쇼핑몰 스타일난다. 1등쇼핑몰 인 만큼 모델도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는데 모델은 박소라 요즘 SNS에 대세인 인스타그램 박소라 인스타그램에 대해 사진 몇장 투척 해볼게요~ 모델 박소라 인스타그램에는 일상에 사진들이 올라오고 있는데요~ 연예인 못지 않는 팔로워 숫자 보세요 334k 엄청난 팔로워 잘나가는 쇼핑몰 답게 모델도 엄청나게 관심을 받는듯 합니다. 박소라 인스타그램 주소는 위 사진을 보시면 확인 할수 있을듯!!! (주소 : SORA_PPPP ) 2014. 6. 12.
bj사채업자 와 쇼리 응큼한 방송분 bj사채업자와 쇼리 최근 방송 bj사채업자와 쇼리는 합방을했다. 근데... 방송중 사채업자는 방송전 술을 좀 마셨다 했음 가끔보는 방송인 사채업자 방송 정말 잼있게 봤는데 이날 합방인 쇼리와 사채업자 방송에서 사채업자에 모습은 전에 방송과 전혀 달라 보였다.ㅎㅎ 정말 약한모습이랄까? 쇼리는 사채업자에게 앙기기기도 하고 볼을 만지며 스킨십도 이어졌다. 사채업자의 쑥스러운 미소 정말 사람들 채팅이 더욱 과간 불을 갑자기 끄더니 쇼리는 자꾸 사채업자에게 오징어 키스를 하자고 하는데 사채업자가 거부 방종을 떡하니. 뒤로 무슨일 있었을려나~ 궁금 2014. 6.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