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28x90

2014/07/083

블로그를 하면서 글쓰기 말하기 능력을 키우고 싶다 자... 블로그를 하면서 요즘 많이 느끼는 문제점을 하나 찾았다.바로 글로 표현을 잘하는 방법을 모를겠다.나는 평소 사람들과 대화를 자주하고 실전에는 그럭저럭 표현력을 잘한다고 생각한다.그런데 이 블로그를 하면서 느끼는 점은 바로 글로 표현을 해야됀다는 것이다.사실 수능을 볼때도 난 언어를 가장 싫어했었다.성적도 물론 안좋고. 그래서 생각한 결과블로그를 열심 해볼려고 한다.최대한 글도 많이 써보려하고 . . 첨은 서툴고 어설프고 맞춤법도 틀린것도 많겠지만.자꾸 연습이라고 생각하고 열심히 글쓰기 공부를 한다고 생각하고 해보려한다. 그리고 구글광고 수익도 퐉퐉 늘어났음 좋겠다 ^^ 혹시 블로그로 용돈을 버는법이 궁금하시면 게스트나 메일로 문의 주세요성신성심것 답변을 해드릴테니^^다같이 부자 돼자구요~ 2014. 7. 8.
bj파샤 편의점녀 사진들 한번 볼까요~? 아프리카 방송을 시작한지 얼마 안됀 bj파샤편의점녀라고도 불리는 bj 이다.21살인데 정말 털털한 모습이 보기 좋아 사람들이 좋아하는것같다. 사람들이 수지 닮았다고 좋아한다.이번에 머리를 단발로 잘랐던데 정말 귀욤사실 나도 별풍을 줘본적이없느데....어쩌다 소수 몇개를 쏴봤다 ㅎㅎㅎㅎ 편의점에서 알바를 하면서 모바일로 방송을 해서 편의점녀 라도 불리는데 페이스북에서도 사진이 돌았다고들 한다.'방송 시청인원도 점점 늘어가는 모습보이고...점점 인기 bj가돼어도 항상 이모습 잊지 않았으면 한다. 2014. 7. 8.
구글 세계를 이끌어가고이 있는 구글에 데이터센터 구글이란 회사는 세계 어느 사람이 들어도 다 알수있는 회사가 돼었다. 그만큼 엄청난 회사가 됀 만큼 데이터센터도 남다를 거라고 생각했는데...인스타그램에서 정말 독특한 사진 한장을 발견했다. 사실 이사진 한장을 보고 어? 이게 도대체 뭐지 하고 찾아봤었다.찾아본결과 이곳은 세계최대의 검색 업체인 구글 데이터센터라는 곳이었다.그래서 더욱이 궁금해 사진을 쭉쭉 찾아봤다.엄청난 사진들을 발견했었다. 정말 내부 모습은 딱보고 정말 구글 스럽다라고 생각을 하게됐다. 위의 사진을 살펴보면 정말 입이 떡 벌어진다.컬어플한 색감과 정말 깨끗하게 정리가 돼있다.이와 반해 네이버 데이터센터는 어떨까...궁금증을 자아내게 돼네... 이상 구글 데이터센터에 관한 내부모습 었습니다. 2014. 7.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