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28x90

2014/07/123

러너 챌린저초대석 #1 미키갓 제드 vs 페이커 동영상 아프리카 bj 러너 동영상을 보다가 정말 잼있는 동영상을 봤습니다.바로 롤에 신이라 불리는 페이커와 맞붙는 상황인데요 첼린저 게스트 미키갓을 초대해 솔랭을 돌리는데 상대편이 페이커라는점~!!!흥미 진지한 동영상을 한번 보시죠 미키갓은 참고로 중학생인걸로 알고 있습니다. 근데 제드 하나는 정말 끝내주게 잘하더라구요 미키 갓 에 제드와 페이커에 야스오과연 어떻게 됄련지~동영사을 보시고 즐감!!! 2014. 7. 12.
솔선생 야스오 공략 고수가 돼보자 아프리카 bj 솔선생의 야스오 공략 한번 살펴볼게요기본적인 롤인벤에 야스오 공략 최고 높은 조회를 보이고 평이 좋은 공략을 대충 올려볼게요 페이커도 야스오를 무척 연습을 하고 있다던데.야스오 정말 무서운 챔프죠 롤인벤에 올라와있는 현재 야스오 최고 좋은평을 받고있는 공략 룬 셋팅입니다.참고 하시면 좋을 것같네요 그리고 이제 플레이를 솔선생에 동영상을 보면서 우리도 고수가 한번 돼봅시다. 이동여상을 보시고 다들 야스오 고수가 한번 돼보세요^^ 야스오 학개론!!!! 2014. 7. 12.
노틸러스 상향 체력 최강 탑 라이너 체력7000 노틸러스가 이번 롤 패치로 상향 조정이됐습니다.어떤게 상향이 돼었나~?노틸러스 상향기존 W스킬 타이탄의 분노 스킬이 레벨에 따라 22초부터 18초 였던 것이 18초로 레벨 상관없이 공통의로 바뀐점그리고 추가 체력 10%에서 15%로 상향이 돼어서 엄청난 몸땡이 챔프로 전략이 됀거죠 그로 인해 노틸러스는 체력템을 맞춤으로써 엄청난 체력을 가질수가 있을법도 한데요요즘 노틸 최강이네요시험 삼아 체템의로 해본 결과 올승입니다.보호막을 쓰면 그냥 피가 안빠지네요체력과 + 쿨감을 가면지속적인 보호막 사용 와 엄청 좋습니다.한번들 사용해보세요체력 7000이라는 연관검색어도 뜰정도로노틸은 가광 받는 챔프가 됄것같습니다.한타때 그냥 모조리 상대딜들 다 받아도 됄듯!!!cc기도 좋고 너무 좋네요강추 하는 챔프 !!! 2014. 7.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