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28x90

2014/07/254

네이버 디스플레이 메인 광고 가격 네이버 메인광고궁금하지 않으세요? 가격이 얼마나 됄지 말이죠한때 제가 쇼핑몰에서 일한적이 있는데 이곳 쇼핑몰은 여성 30위권 쇼핑몰이었습니다.근데 이 쇼핑몰이 한순간에 5위권 안으로 들어간적이 있었죠바로 그이유가 네이버 메인광고를 진행 했다는 점입니다. 이곳 말이죠이곳에 단가를 살펴본 결과 네이버 최고에 명당 자리 광고... 구글은 cpc광고를 진행하지만네이버는 CPT타입으로 시간당 돈을 받습니다. 매 시간당 보이시나요? 엄청난 가격 새벽 3시부터 8시까지를 제외하곤...거의 천만원에 가격대를 형성하고있습니다. 피크타임인 떄는 2시간 기준의로 3천만원대이네요 헐이라는 말이 나오네요.ㅎㅎㅎ 하지만 네이버는 대한민국에 엄청난 점유율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광고 효과도 엄청나겠죠 이것만이 아니라 모바일 또한 이.. 2014. 7. 25.
서세원 서정희 이혼에 딸 서동주 작가는/ 서세원 서정희 32년결혼 만에 마침표를 찍었다네요그둘의 사이에 존재한 아들과 딸...리얼스토리 눈 에서 본 cctv영상에서 서세원의 폭행의로 그이 자식들이 어떻게 생활을 할련지 벌써 걱정이돼네요 서세원의 딸인 서동주는미국에서 벤처 사업가와 비밀리 결혼도 했었습니다. 부모님의 싸움이...전국민이 알아봤고그리고 폭행이 정말....납득할수 없을정도로 cctv에 남아버려서. 지울수 없는 아픈 몇일이 됄것같네요... 네이버 실시간은 계속해서서세원 서정희 2014. 7. 25.
날개 달듯 치고 올라가는 컴투스 서너머즈워 스마트시장에 대장주 컴투스 서너머즈워 출시로 고공행진카카오톡이 출시됀지가 엊그제 같은데....스마트폰의 활성화로 크게 수혜를 본 주는 카카오톡,컴투스 이 두주가 가장 돋보인다고 생각한다.카카오톡은 뭐 말할것도 없고 이미 다음과 합병까지 했으니 말이다. 모바일 게임에 대장주 컴투스 5년 기록을 봤을때 엄청난 주가 상승을 보여준다.사실 난 엔시 소프트 라는 주식 2만원대부터 눈여겨 봤다.아이온이라는 게임이 나오기전 난 주의사람들이 아이온에 열광하길래 엔시소프트 주식을 사야지 했었다.아이온이 나오고 엔시소프트는 무려 30만원대까지 돌파한걸 봤었다... 이때는 내가 주식을 어떻게 할줄 모르고 경제관심만 있었기에 참으로 후회 스러웠는데... 역시 게임주 무시못하다. 컴투스 박지영이라는 대표 여성분이다. 컴투스는 시가 총액 9600억.. 2014. 7. 25.
강남 원룸 포장이사 견적 쉽게 알아보기 강남 논현동 역삼동 등등 강남에 원룸 거주를 하면서 이사들 자주 하시죠?그래서 이번에 이사 견적을 아주 쉽게 알아볼수 있는 곳을 알려드릴게요굳이 전화를 안하셔도 신청만 해서 알아보면 문자로 확인을 받아 보실수 있습니다. 이사 견적 신청을 하면~얼마후 문자안내를 받아보실수 가 있죠아주 간단하죠? 전국 어디로 이사 견적을 쉽게 확인 할수 가 있죠 이제 이사 걱정하지마세요저 또한 서울에서 혼자 자취하면서 이사를 자주했는데 이렇게 간단한 서비스가 있더라구요. 간단한 성명과 연락처 현주소와 이사갈 주소를 입력하면문자로 확인을 받을수 있답니다.^^ 이사를 할때면 꼭 문제 돼는게 집 청소를 해주고 가야됀다는점 ㅠㅠ 그런데 이곳에서는 포장에 운송부터해서 정리 청소까지 마무리 지어주는 서비스가 있습니다.그러니이제 이사 .. 2014. 7. 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