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28x90

2014/094

유투브 유머인기동영상 페이지 구독하기 이번 유투브 인기 페이지를 만들려고 합니다.^^페이스북 각종 인기동여상을 유투브에 올리려고 하는데 구독을 하면 쉽게 볼수 있게 만들어보려고 합니다.재미있는 동영상 한번에 모아 보기 힘드셨죠그래서 아주 간단한 유투브 구독만하면 꾸준히 볼수 있으니 다들 한번씩들 들려주시면 고맙겠습니다. http://www.youtube.com/channel/UCnwU6pqMTKBvkTzgMvTaoOQ 페이지 주소이구요다들 찾아주세요 꾸준한 동영상 업뎃을 할테니깐요 지켜 보있다 설리가다들 구독!!하라 2014. 9. 30.
롤 서폿 소라카 승률 좋아요 롤 랭겜 순위 올리기 힘드시죠특히 브론즈와 실버 미쳐버리죠 저는 답답해서 다들 서폿을 안할려고 해서 서폿을 즐기는 유저입니다.서폿 소라카로 하는데 승률 60%가 넘어섰죠. 왜이리 다들 서폿을 안갈려고 하는지 골드,실버,브론즈 특히 아래로 갈수록 트롤도 천국이죠정말 점수 올리기 개힘듬 처음에 저도 말파이트로 게임을했는데 멸망했습니다.ㅠㅠ실버 2에서 도저히 안오를더라구요실버 4까지도 떨어졌어요그래서 소라카나 하쟈 했는데 전체 승률 60% 솔직히 어렵지 않아요 소라카 나름 서폿도 센스가 중요하지만 소라카는 궁 제때 우리팀 상황봐서 써주고 특히 봇에서 딜교전때 상대에게 침묵 걸어주고 기본짤 하나 넣어주면서 견제만 잘해줘도 우리팀 원딜 쉽게 운영이 가능하죠 최근 전적 보이시나요 질때는 거의 우리팀에 트롤이 있을때.. 2014. 9. 24.
현대그룹 한전부지위치와 매입 현대그룹주 현대그룹에서 한전부지를 이번에 매입했습니다.매입가격은 10조 5천500억공시지가 보다 3배가량 더욱 비싼 가격으로 한전부지를 매입했는데 과연 현대는 어떻게 이부지를 활용할까요.강남에 유일하게 남은 넓은 부지로 바로옆에 코엑스와 잠실경기장 사이에 위치하고 있죠 이 부지에 현대는 모든 현대그룹의 사옥을 이쪽의로 옮겨서 통합 사옥을 지을 것으로 보고있는데요이부지를 매각 함으로써 현대그룹 주식은 엄청나게 내려갔습니다.현대차,기아차,현대모비스 10조5천500억이면 엄청난 금액이지만이 3그룹이 아마 나눠서 잔금을 치르지 않을까 합니다. 현대 모비스 또한 현재 역삼동에 본사를 두고 있는데 현대차와 기아차 또한 양재동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쪽으로 이사를 하고 현대는 이쪽에 폭스바켄 그룹처럼 모태를 꿈꾸고 있는듯 하는.. 2014. 9. 22.
연예인 대학 행사비 하반기 비용 알아보기 각종 대학 축제때 연예인 행사비에 대해 정말 궁금했죠?>그래서 연예인 행사비에 대해 한번 알아봤습니다. 왠만한 연예인 전부 나옴레인보우,에프엑스,에프터스쿨,김종국,윤도현밴드,다비치,2am,박정환,씨스타,2ne1,은지원,비스트,바비킴,지나제국의아이들,아이유,포미닛,카라,아이비,리쌍,달샤벳,김장훈,김범수,시크릿,에이핑크,유키스,샤이니,틴탑,B1A4,타이거jk수도권 과 중부권 남부권이런식으로 구분을 지어서 행사비 비용이 틀려지는데요 아무래도 지방권을 가면 시간이 많이 소요돼므로 이해가가지만....행사비 이렇게 많이 나올줄이야... 네티즌들에 반응은 제각각이러니 솔로를 해야겠다니...에이핑크 생각의외로 저렴하다 등등카라 이렇게 비쌌나.... 카라가 탑이네요... 일본에 서 도 워낙에 잘나갔던 그룹이니.이러니 멤.. 2014. 9.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