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28x90

2015/0339

시세이도 센카 퍼펙트휩 폼클렌징 일본 화장품인시세이도 센카 퍼펙트휮 폼클렌징에 관한 포스팅입니다. 한국시세이도 에서 정식 수입한 제품입니다. 저는 비비와 폼클렌징은 가성비 좋은 제품을 찾다찾아 센카 퍼펙트휩이라는 폼클렌징을 오래전부터 쓰고 있는데요정말 가격대비 너무 좋은 느낌을 받아서 몇년째 센카 퍼펙트휩 폼클렌징을 쓰고 있네요 일본 여행을 가면 꼭 사야할 품목이라는 말까지 올라온 화장품이더라구요이번에 폼클렌징이 다떨어져서 다시 주문을 할려고 찾을 찰라에 11번가에서 아주 좋은 조건의로 판매를 하고있어서 포스팅해봅니다. 이에 추가적인 정보는 관련 링크를 참고해주세요^^[링크]시세이도 센카 퍼펙트휩 폼클렌징(11번가) 2015. 3. 31.
헨리코튼 청남방 데님셔츠 헨리코튼 청남방 데님셔츠에 관한 포스팅입니다. 헨리코튼에서 나온 청남방 일본 수입 소재 바탕의로 자연스런운 컬러감을 연출하는 셔츠입니다. 부드러운 터치 감의 기모 면 소재를 사용해서 포근한 감과 부드러운 터치감을 선사합니다. 가슴판 포켓은 브랜드 심볼 자수 장식을 보여주며헨리코튼만에 브랜드 감각을 높인것이 특징입니다. 소매는 2버튼 의로 커프스 디테일로 실루엣 조절이 간편하며견고한 박음 디테일한 마감처리를 엿볼수 있습니다. 이상 포스팅 마칩니다. 헨리코튼 데님셔츠에 추가적인 정보는관련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링크]헨리코튼 데님셔츠(롯데백화점) 2015. 3. 31.
글래시스코브 선글라스 실버미러 글래시스코브 선글라스실버미러에 관한 관련 포스팅입니다. 10만원미만 선글라스 추천의로글래시스코브 선글라스를 추천해봅니다. 미러 선글라스가 작년시즌부터 히트를 쳤는데이번 시즌도 미러선글라스가 유행이 돼지않을까 합니다. 글래시스코브 선글라스는 저렴한 가격대의 선글라스로타사 어떤 제품과 비교해도 꿀리지않는 디테일을 가지고 있습니다. 추가적인 정보는 관련링크를 참고 해주세요^^ [링크]글래시스코브 선글라스(신세계) 2015. 3. 30.
블로그 순위 급 상승 블로그 순위 급상승얼마전 포스팅한 블로그 순위보고 충격을 먹어서 10만등안이 1차목표였는데목표달성을 이뤘습니다. 보이시나요 순위 급상승 지난주 순위는 147,206이번순위는 10만등 안에드는게 목표였는데그냥 거뜬이 60,958위 까지 수직상승을 했네요 무려 변동 순위가 86248 상승8만에 블로그를 이겼습니다. 1차 목표 달성이제는5만등안에 드는게 2차목표입니다.차근차근 순위를 올리다보면 저도 1000위 안에 들어가겠죠? ㅎㅎㅎ 순위올리는 잼이 쏠쏠하네요다들 목표를 세우고 한번식들 도전해보세요 2015. 3. 30.
동원 개성 왕만두 대박 동원 개성 왕만두 드셔보셨나요?완젼,.,..,.대박이네요 이거 제가 만두를 좋아하는 편인데 친구집에서 개성 왕만두를 먹고 그냥.....완젼 반했습니다. 즐겨먹던 고향만두를 버리고 이제는 개성 왕만두를 먹을 것같네요 크기도 대빵 크고 가격도 착한것같아몇봉 주문했습니다. 광고로 신동엽이 하던데 지금도 하는지 모를겠네요개성왕만두 안드셔본분 꼭 한번 드셔보세요 완젼 사랑하게 됄거에요더많은 정보는 관련 링크를 참고 해주세요^^[링크]동원 개성 왕만두(이마트) 2015. 3. 29.
르젠 오버핏 맥코트 르젠 오버핏 맥코트에 관련 포스팅입니다. 요즘 같은 날씨 간절기나 봄 , 가을에 편하게 스타일링 하기 좋은 맥코트 입니다. 르젠 맥코트는 터치감이 부드런운 세무 느낌의로 광택있는 원단의로 모던하면서 베이직한 멋스러운 연출을 할수 있습니다.안주머니가 있어 실용적인 수납공간을 제공해주며, 내츄럴하게 떨어지는 오버핏 디자인의로 체형에 구애받지 않는게 특징입니다.르젠 맥코트; 이너로 셔츠나,니트 가디건을 레이어드 하면 좋을 것같습니다. 클래식하면서도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수 있는 르젠 맥코트 더많은 정보는 관련 링크를 참고해주시면 좋겠습니다. [링크]르젠 오버핏 코트(신세계) 2015. 3. 28.
냉동 블루베리 미국산 이마트 냉동 블루베리 미국산 이마트혼자살면서 건강식품 블루베리를 좋아하기도 하고국내산 유기농은 너무 부담이 돼는 바람에 찾다찾다좋은 블루베리 정보가 있어 포스팅합니다. 미국산 냉동 블루베리 1.3kg이나 돼는 대용량입니다.이마트몰에서 확인해본결과 블루베리 중 가장 많이 팔린 품목이기도 합니다. 코스트코를 가면 더 큰용량을 더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수 있으나편리하게 이마트를 자주 이용하게 돼죠 이마트몰에 냉동블루베리 평은 5천개가 넘는것으로 보이는데요그만큼 평이 좋고 많은 사람들이 찾는 상품의로 보이네요 냉동 블루베리 미국산 관련 정보는관련 링크를 참고 해주시면 돼겠네요^^ 이상 냉동 블루베리에 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링크]냉동 블루베리 미국산(이마트몰) 2015. 3. 28.
아디다스 슈퍼스타 45주년 파운데이션c77124 요즘 아디다스 슈퍼스타에 꽂이는 바람에 하나 구입하기로 맘먹었습니다. 모델명은 아디다스 슈퍼스타 45주년 파운데이션c77124입니다.가장 심플하면서 패션에 두루 어울린만한 신발을 찾다보니아디다스 슈퍼스타만한게 없었습니다. 청바지나 롤업팬츠 모두 다 소화가 가능하구요 일단 커플로 남여가 신기에도 좋습니다. 여러 사이트가 거의 사이즈가 품절이더군요 여자들은 원피스에 슈퍼스타를 신으면 그렇게 예뻐보이던데... 요즘 핫한 아이템인 아디다스 슈퍼스타주년별로 여러 종류가 있는 잘 검색해보시구 구입하시는게 좋을듯 합니다. 저는 블랙과 화이트 두가지 색상을 구입예정 이네요^^ 그럼 핫한 패셔너블이 돼시기를 2015. 3. 27.
남자Civil Shirt 데님셔츠 남자 데님 셔츠 Civi Shirt 남자 데님셔츠 civi에서 나온 신상데님셔츠입니다.100%면 소재로 적당한 두께감이 있는 civi데님 셔츠입니다. 슬림핏의로 나왔으며 가슴부분에 1포켓이 있습니다. '전 여름이와도 셔츠를 즐겨 입는 편인데요셔츠를 입더라도 팔부분을 걷오올려서 반바지와 자주 매칭하는 편입니다. 반바지에 데님 셔츠그리고 로퍼...시계... 정말 여름이 기다려지네요^^ civi데님셔츠 관련링크 참조하시기바랍니다.[링크]civi데님셔츠(위즈위드) 2015. 3. 27.
지방시 셔츠 세일안내 지방시 셔츠 세일 안내입니다. 지방시 15년 신상 셔츠입니다.블랙 톤의 색상의로 지방시 특유의 별 포인트가 들어가있는게 특징입니다.전면부에 별이 4개 후면부도 4개의 별이 있는게 특징인데요 깔끔한 블랙셔츠에 별포인트가 들어가있는 지방시 15년 신상 셔츠돈이있다면 하나 지를고 싶네요 지방시 세일정보 관련 링크 걸어둘게요[링크]지방시 15년 신상 블랙셔츠(위즈위드) 2015. 3. 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