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28x90

2015/03/234

지오지아 봄 면바지 세일정보 지오지아 봄바지 면바지 포스팅입니다.워낙에 착한 가격에 나와서 포스팅을 시작해볼게요 지오지아는 김수현이 모델인걸로 많이 알려진 브랜드이죠또한 가성비 좋다는 브랜드이기도 합니다. 이번에 봄신상 지오지아 면바지 5가지 색상이 나왔는데요정말로 착한가격 17400원에 구입할수 있는 가격 이라는 거죠 색감도 좋고 슬림핏하게 맘애 드는 색상을 초이스해서 하루하루 다를게 입을 수 있는 기회네요 따뜻한 봄~ DDM제품말고 이제는 브랜드를 찾아 입어야죠이만큼 좋은가격이 어디에있을가요 이상 지오지아 봄 면바지 포스팅을 끝맞치겠습니다.관련 링크 참조 하시기 바랍니다. [링크]지오지아 봄 면바지5종(현대백화점) 2015. 3. 23.
카이아크만 카라 배색 싱글 맥코트 카이아크만 배색 싱글 맥코트 포스팅입니다.요즘 맥코트,트랜치코트 찾으시는 분들 많으시죠그래서 준비해 봤습니다. 카이아크만은 야상의로 알려진 브랜드인데요이번에 카이아크만 맥코트를 선보였네요 2015 신상 카이크만 맥코트는 카라와 소매 카무 배색이 멋스러운 매치로싱글 코트로나 정장이나 캐쥬얼에 모두 코디가 가능한 상품이네요정말 실용적인 아이템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색상은 블랙과 카키 2가지 색상이 준비돼어있네요이상 카이아크만 맥코트 였습니다. 관련링크 참조 하세요^^ [링크]카이아크만 맥코트(AK몰) 2015. 3. 23.
이민호 공항패션 스니커즈 이민호 공항패션 스니커즈어~ 내스탈인데 하고 기사를 클릭하니...옷스타일을 말하는거다개인의 취향이지만 이런 깔끔하고 심플한 캐주얼스타일을 선호하기에 이번에 올라온 이민호 공항패션입니다.배이직 톤의 사파리를 하나 걸치고 청바지에 저기 보이는 스니커즈롤업 청바지를 입는걸 좋아라해서 저 스니커즈가 정말 탐나네요 혹시 아시는분??? 댓글이나 쪽지좀요찾아봐도 안보이더라구요정 찾아도 모를겠음 골든구스 하나 사야겠네요.. 2015. 3. 23.
골든구스 그린 빈티지 스니커즈 골든구드 그린 빈티지 스니커즈대박입니다~제가 가장 좋아하는 색상이 바로 녹색 그린인데골든구스 스니커즈에서 그린빈티지 스니커즈가 나온거죠 지금 당장에 돈만 있다면 아니 카드로 지를까 고민입니다.골든구스 그린 빈티지 스니커즈....너무 색감 잘 빠져나왔네요 흰 빽바지에 정말 잘어울릴것같은데...정말 내머리속에서 맴돌게 만드는 골든구스 스니커즈이네요가격은 40만원 가까이 돼지만...... 요즘 하두 골든구스 골든구스 하기에 ...하나쯤 장만하고 싶었는데정말 사고 싶게 만드는 색상이 15년 신상의로 등장했네요 명풍은 겔러리아몰에서 관련링크 한번 참고 하세요 다덜~ [링크]골든구스 슈퍼스타 로우(겔러리아몰) 2015. 3. 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