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28x90

2015/03/245

커스텀멜로우 네이비 체크수트 커스텀멜로우 네이비 체크수트 관련 포스팅입니다. 커스텀 멜로우 체크수트 네이비 컬러에 윈도우 체크 조직을 적용하여 캐주얼한 느낌이 뭍어나는 체크수트입니다.20-30대 연령층이 선호하는 브랜드인만큼 젊은 세대에 잘 맞춰진 슬림핏을 강조하는 수트로 보입니다. 견고한 디테일과 배색안감을 적용하여 커스텀멜로우만에 세심한 마무리를 보여줍니다. 맞춤정장도 많지만 저렴하게 나온 커스텀멜로우수트를 하나쯤 간직하는것도 좋은 선택이라고 생각이드네요 할인가격 적용의로 이만한 가격은 없지 않나 생각해봅니다. 추가적인 정는 링크페이지를 참고하세요^^ [링크]커스텀멜로우 네이비체크 수트(롯데백화점) 2015. 3. 24.
구글애드센스 블로그 운영 구글애드센스 블로그 운영 구글에서 제공하는 cpc구글광고인데요티스토리 블로그를 하시는 분이라면 다들 하고 있으리라 봅니다. 블로그도 하고 부가적인 수익도 생기니 말이죠.. 운영을 하면서 정말 힘든점도 많은데요 티스토리 또한 방문자 늘리기가 네이버 블로그보다 힘들다보니...그래서 제가 생각해낸 방안인데요 서로 좀 도와서 조금이나마 수익을 올려보고자 티스토리 블로그 운영한 사람 한에 3명정도를 모집해보려합니다. 일방문자수 400-700명사이정도가 좋겠네요 댓글또는 방명록에 블로그 주소아 기본적인 정보를 입력해주세요물론 비공개로 남겨주시면 고맙겠습니다. 단 3명입니다. 하루에 1-2달러정도는 더벌수있는 기회가 돼지 않을까합니다. 2015. 3. 24.
블로그 차트 순위 충격 블로그 차트 순위 충격블로그를 방치해두다가 이번에 다시한번 맘을 잡고 제대로 해보자는 생각의로 여러가지 블로그를 분석을 해봤습니다. 저에 블로그는 한때 잘나가는 블로그 최적화가 돼있던 블로그였죠..하지만 2년정도 거의 방치....그러니 개판이 돼었네요 아직까지 그래도 나름 노출은 잘됀다고 생각하는데.. 그래서 이번에 나름 분석해본 결과하루하루 포스팅을 빼먹지 않는게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저에 블로그 순위는 147,206위입니다.....완젼 이건 뭐 바닥도 아니고 일단 1차 목표는 10만등 안에 들어가는게 목표입니다. 예약 포스팅을 적극 활용하는 방법을 깨달았습니다.시간이 날때 미리미리 예약을 해놓고 포스팅을 해놓으면 블로그 최적화 빠른 시일내에 돼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여러분들도 저와 함께 블.. 2015. 3. 24.
미소페 남자 슬립온 미소페 남자 슬립온에 포스팅을 하겠습니다.따뜻한 햇살 봄과 여름에 아주 유용한 슬립온이죠 이번 미소페 슬립온은 3가지 색상이 있는데요정말 기본적인 색상 꼭 필요한 색상 3가지가 있네요 블랙,브라운,네이비가장 흔히들 찾는게 브라운과 블랙이 됄것같네요 남자분들 슬립온 많이들 구입하실텐데요솔직히 일반 쇼핑몰 일명 동대문 제품들도 아주 저렴하게 구입할수있으나진짜 그런 슬립온들은 한철에 딱신구 벌리기 딱이죠 이참에 브랜드 있는 슬립온을 하나 장만 하는것도 좋을듯합니다. 저는 브라운색상은 미소페슬립온을 구입했고블랙 슬립온 시스템옴므 제품을 구입했네요 미소페슬립온 관련링크 참조하시면 좋을듯합니다.정말 편하네요 발 뒤에 까짐도 별루 없고 [링크]미소페 슬립온(현대백화점) 2015. 3. 24.
티아이포맨 카키 스트레치 슬림 치노 팬츠 티아이포맨 슬림팬츠 포스팅입니다.티아이포맨에 대해 자주 포스팅이 있는데요/ 적당한 가격에 좋은제품이라고 생각하기때문입니다. 티아이포맨 슬림 팬츠개인적의로 슬림한 팬츠를 좋아하는데 쏙 맘애드는 바지를 찾아서 정말 맘애 드네요색상또한 카키 색상입니다. 티아이포맨 슬림 치노 팬츠 15/s 신상입니다.딱 이바지를 입고 롤업을 해서 로퍼하나 신으면 완성맞춤이라고 생각이드네요 전 항상 봄이면 로퍼나,드라이빙 슈즈를 즐겨 신는 편인데요그래서 티아이포맨 슬림 팬츠 같은 바지를 좋아합니다. 이번 봄~ 멋지게 한번 입어봐요~로퍼는 로크 로퍼나 토즈 드라빙슈즈를 추천해봅니다. 관련링크 참고하세요[링크]티아이포맨 카키 스트레치 슬림 팬츠 2015. 3. 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