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28x90

2015/109

최군tv 모델 이서윤 아싸 이희진편 최군방송을 보려다가 어떡하다가, 이희진씨를 만나기전에 가로수길에서 최군이 니콜과 모델 이서윤을 만났더라구요,그래서 심심해서 보다가 재미가 있어서 이렇게 리뷰도 남깁니다.라바W에가서 디저트를 먹으러 가는데모델 이서윤 진심 웃기더라구요 ㅎㅎㅎ (출처 모델 이서윤 인스타그램)아마 이때 사진인듯 합니다 니콜도 카라를 탈퇴하고 솔로로 활동한지 좀 됐는데 오랫만에 화면에 비춰져서 반가웠네요 ㅎㅎ 니콜과 모델이서윤 정말 친한듯 유투브방송에서 보면 모델이서윤은 길거리 헌팅도 할려고 하던데 ㅋㅋㅋ정말 일반인처럼 너무 활발한 매력이 있더라구요 ㅎㅎㅎ 모델 이서윤 인스타그램 주소 @jeestunautrdumal 남자가 없어서 니콜과 같이 영화도 보고 커플팔찌도 하고 등등 베스트를나에ㅛ 이서윤과 친한 니콜에 인.. 2015. 10. 30.
크리스탈 인스타그램 주소 Fx멤버이자 제시카 동생인 크리스탈스타일 좋기로도 유명하죠대부분 검색을 하면 인스타그램 주소도 나오는데크리스탈은 인스타그램 주소가 보이질 않더라구요 그래서 이렇게 남겨봅니다.크리스탈 인스타그램 주소는(@vousmevoyez)이거네요근데 더 찾아보니한팬분이 크리스탈 뉴스라고 해서 인스타그램을 한계정 운영하는것 같더라구요참고하세요 여기 주소는 (@krystal.news) 이겁니다. 2015. 10. 29.
애플 와치 해외가격(아마존 애플샵 B&H) 애플 와치 가격 알아볼게요해외에서는 도대체 얼마에 거래가 돼고 있는지 세계적인 쇼핑몰 아마존에서의 가격은 어떻게 돼는지 애플와치두종류의 애플와치가 존재하는데요스테인레스 줄로 돼어있는 애플와치와스포츠형 애플 와치가 존재합니다. 먼저,기본형 애플와치 가격은 대체적의로 600$ 정도로 형성돼 있는게 보이네요 그리고 애플 스포츠는 어떻게 돼는지 볼게요 애플 스포츠는 400$정도네요제가 자세히는 모르지만B&H가 어디인지 .....혹시 아시는분 계시나요 아마존보다 싸게 거래가 돼서... 궁금해서그러는데 한푼이라도 저렴하게 직구 하는 방법도 좋을 것 같네요 2015. 10. 27.
아싸 이희진 추천 장외주식 10선 한국에서 부가티를 소유한 이희진씨 덕분에지금 주식에 푹 빠져 살고 있습니다.저도 한때 주식을 해서 200%가까이 수익을 내본적 있구요.... 이희진 씨와 비슷한 아르바이트 경험도 했습니다...노래방,주점 등등 웨이터 생활을 해서 모은돈의로 낮에는 주식을 했었죠그래서 한번은 3일만에 100만원도 벌어보고 그랬었는데...이때 잠깐 맛보고 저는 주식을 그만 뒀는데지금에 돼서야 좀더 깊이 주식만이 아닌 장외주식,선물,해외거래등등 이것저것 도전 해보려합니다. 저도 주식을 처음 했을떈 무턱대고 은행가서 계좌를 팠었죠,지금은 주거래 은행이 기업은행이라 IBK증권을 이용하지만 예전에는 키움증권을 이용했었는데키움증권이 더 좋은것같네요.이참에 증권사도 바꿔보려 하네요 아 ~ 이번에 이희진씨 무료 동영상을 보면서 장외주식에.. 2015. 10. 26.
유앤아이 장외주식 기업 장외주식 상장을 앞두고 있는 유앤아이 회사 정보입니다. 11월달에 상장을 한다고 알고있는데 엄청난 회사가 될듯합니다. 과연 장외주식 거래에서는 어떤 상황이 벌어지고 있을가요 유앤아이 기업에서 만들고 있는 상품들입니다. 뼈속에 연결을 하면 다음 수술을 안해도 돼는 획기적인 기술을 보유한 회사이죠 본사 소재지는 경기도 의정부시 자본금은 26억 정도 매출액과 영업이익 보이시나요 2013년과 2014년도 비교를 해보면 확연이 차이가 나는걸 볼수가있죠 앞으로도 계속해서 매출과 영업이익은 크게 늘어날 것의로 전망하고 있습니다. 2015. 10. 25.
아이오페 맨 에어쿠션 파우더 bb크림 추천 안녕하세요제가 BB를 쓰다가 이번에 아이오페 맨 에어쿠션의로 바꿨는데요정말 초강추 하는 제품입니다.첨에 친구가 쓰길래 미치x 야 남자가 화장을 하고 다니냐 이랬던 저였습니다.하지만 이건 남자분들을 위한 파우더입니다. 아이오페 맨 에어쿠션을 쓰고부터는 정말밖에 외출할때 정말 시간도 단축됐답니다.비비크림을 더럭더럭 바르고 나가기 귀찮았는데그냥 파우더 찍어서 턱턱 두드리기만 하면 돼니~ 뜨억 너무 좋아요 편하고 피부톤도 정말 좋아져보이기에제 주위 친구들도 하나 둘씩 이제품을 사고들 있네요 정말 강추합니다.!!!아이오페 맨 에어쿠션 가격도 정말 저렴하고리필해서 쓸수도 있으니 인터넷의로 가겨을 보니 2만원도 안돼는 가격에 살수있네요저는 샵에가서 할인 이벤트를 하고 있어서 비슷한 가격의로 구입했는데남자들에 필수품이.. 2015. 10. 24.
띵동스코어 사이트 라이브로 실시간 스코어 분석 가능한 사이트 안내해드릴게요라이브스코어 히든이라는 사이트인데요 예전에 있었는데 없어진듯한 띵동스코어 사이트...그래서 비슷한 아니 스코어판은 똑같습니다. 다들 엄청난 분석을 해서 싹슬이 를 해버리자구요 띵동스코어 라이브사이트 ( www.livescorehidden.com ) 링크 바로가기 걸어둘게요간편하게 이용하기 바랍니다. 바로가기 2015. 10. 24.
1일 1포스팅 블로그 관리 제가 한동한 블로그를 방치 해뒀습니다.개인적인 사정도 생기고 그래서....그런데 이제야 컴퓨터도 복구하고 본격적의로 블로그를 다시한번 해보려 합니다. 블로그로 이것저것 저에 애기도 하고 ,또 블로그로 돈을 벌수 있는 구글 애드센스 본격적의로 해보려합니다. 한달 100만원돌파가 꿈!!!!! 요즘 또 관심이 가는게예전에 주식을 했다가 관둔걸 다시한번 주식을 제대로 한번 파보려 합니다. 저와 동갑이기도 한.... 아싸 이희진 애널리스트 블로그를 보고 너무나 자극을 받아서 저도 한때 주식의로 300%가까이 수익을 낸적도 있는 경험도 해봐서 이제는 좀더 깊이 파고 들어서 주식을 해볼까 하네요 아. . 보통 두마리에 토끼를 잡기는 힘들다 하는데과연 어떻게 됄지 기대해주세요 무슨일이 있어도 1일 1포스팅은 꼭 하는 .. 2015. 10. 23.
애드센스 돈벌기 구글 애드센스로 용돈벌이 하시는분들 많이 게시나요? 이래저래 조금씩 용돈벌이로하고 있는데 이제는 좀더 본격적의로 해볼려고 합니다. 그래서 말인데요 제가 애드센스이용자들 쉽게 커뮤니티가 돼겠금 밴드를 개설했습니다. 서로 좋은정보 공유도 하고 수익 극대화를 해보자구요 링크 주소입니다. 구글 애드센스 밴드를 시작합니다. http://band.naver.com/n/xh7dUvxP 인스타그램 @ iioii1234 2015. 10.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