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28x90

2016/0718

마커스 래쉬포드 즐라탄효과 무리뉴 행복한 고민 무리뉴 와 이브라모비치 무리뉴의 부름에 낼큼 달려온 이브라모비치 데뷔무대는 단 5분만에 데뷔골을 보여줬다. 맨유와 갈라타사라이 와의 경기에서 즐라탄 이브라모비치에 멋진 골을 볼수 있었다. 이브라모비치야 워낙에 유명한 선수라 그렇다 치고 여기서 주목할 선수 무리뉴에 행복한 고민거리가 생겨난 선수가있다. 바로 마커스 래쉬포드 이제 18살로 아직 학생인 마커스 래쉬포드 출생 1997년 10월 31일 키 180cm 체중 70kg 래쉬포드는 지난 2월 26일에 유로파리그 경기인 FC미틸란관의 경기에서 마샬의 부상의로 그자리를 대신해 잠깐 투입한 선수였다. 이경기에 출전한 래쉬포드는 2골을 넣으면서 주목을 받기 시작했다. 그로인해 어제 경기인 갈라타사라이와의 경기에서도 이브라모비치의 교체 투입해서 후반에 엄청난 활.. 2016. 7. 31.
유벤투스 구단주 라포엘칸 유벤투스 구단주 라포엘칸 유벤투스 하면 현재 세리에A 최고의 구단이라고 할수있죠 이태리에 대표 구단 유벤투스 이번 유벤투스에서 맨유로 최고의 이적료를 받고 팔려간 포그바 아직 문제가 있긴하지만 포그바를 팔고 바로 세리에A 최고의 이적료를 받고 이적온 이과인이 있습니다. 1120억정도에 이적료를 받고 유벤투스에 합류하게 됐죠 이과인은 운이 좋은것같습니다. 실력도 있긴하지만 유벤투스 구단주인 라포엘칸에 대해 알아보려합니다. 라포엘칸은 누구냐 이태리에 최고의 그룹이라고 할수있는 피아트그룹에 외손자입니다.! 피아트그룹 피아트라고 해서 작은 연예인차들이 떠오를겁니다. 별거 아니라고 생각하지만 피아트그룹은 이태리에 삼성같은 조재입니다. 피아트 그룹은 여러 사업을 하는데 자동차는 그림의 일부분입니다. 페라리 다들 아.. 2016. 7. 28.
구글 애드센스 밴드개설 구글 애드센스 이용자라면 누라도 이용이 가능한 밴드를 개설했습니다. 밴드를 개설 해놓고 방치해 놓다가 좀더 활성화됀 커뮤니티를 만들기 위해 이렇게 홍보글을 남겨봅니다. 네이버 밴드에서 구글 애드센스를 입력하면 나옵니다. 가입을 하시면 나름 수익을 좀더 낼수 있는 노하우를 공개하려합니다. 이제 시작하는 애드센스 분이라면!!!! 강추하는 밴드가 될겁니다. 현재 제 지인 한명과 같이 밴드를 가입한 상태라 2명입니다. 초기 밴드 멤버가 돼는 좋은 기회를 가지시길 네이버 밴드 PC에서도 가입이 가능하니 아래주소로 들어오셔서 가입하시면 됩니다. 가입을 하시면 인사한마디씩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주소 - > http://band.us/#!/band/55814015 다들 열심히 해서 달러들 벌어보아요^^ 2016. 7. 27.
승무패 29회차 경기 및 일정 두번의 이월 더욱 기다려지는 승무패 29회차입니다. 이번회차는 무조건 배팅해야죠~ 1등 당첨금 어마어마 할건데 이번 경기는 1경기 후쿠오카 : 센다이 2경기 요코마리 : 나고야 3경기 쇼난 : 가와사키 4경기 나카타 : FC도쿄 5경기 이와타 : 가시와 6경기 G오사카 : 산프히로 7경기 비셀고베 : 오미야 8경기 사간도스 : 가시마 9경기 전북현대 : 광주FC 10경기 울산현대 : 전남드래곤즈 11경기 수원FC : 상주상무 12경기 인천유나이티드 : 성남FC 13경기 FC서울 : 포항 스틸 14경기 수원삼성 : 제주유나이티드 와........... 이번에도 여지없이 J리그와 K리그 개어렵겠네요 당첨자가 나와도 아주 소수 적게 나올듯 1등 예상 당첨금이 15억이 넘어가고 있습니다. 7월30일 18시20분.. 2016. 7. 27.
비염에 좋은 노하우와 차 비염을 달고 사는 나. 정말 요 몇일동안 미치는 줄알았습니다. 나름 저에 노하우가 생기는듯 비염의 필수품 이라고 할수 있는 지르텍과 나조린 점안액 일단 비염을 달고 있는 사람이라면 지르텍 달고 살겠죠 요즘은 지르텍 말고도 한국에서 복제 약품이 존재하는데 클라리틴 지르텍을 복용하면 몽몽하고 졸음까지 정말 힘들죠 하지만 효과는 좋기에 정말 콧물 질질 나고 코막히고 미치는게 비염이죠 이런 비염을 자가 진단의로 저는 빨리 판단하고 이런증상이 올것 같으면 바로 식염수로 코를 세척합니다. 요즘은 비염용 코세척제도 따로 팔던데 구입해보구 써봐야겠네요 식염수로 꼭 코 세척 해보세요 약국에서 몇천원이면 구입이 가능합니다. 세척을 위해서는 주사기도 팝니다. 한번 구입하면 유용하게 사용이 가능하니! 코막힐때 마다 꼭 사용하.. 2016. 7. 27.
세계 유투브 스타 수입과 구독수 유투브스타 말로만 듣는 유투브 스타들 그들은 도대체 얼마에 수입 벌어들이고 있을가요? 먼저 1등스타는 퓨디파이 이다. 퓨디파이야 왠만한 사람들은 다알고 있을거라고.... 채널 구독자 수 또한 4천만이 넘는다 퓨디파이에 현재 구독자수는 4천6백만을 넘어서고있다 거의 우리나라 인구 만큼이나 구독을 하고있다. 조회수는 120억이 넘었다. 해마다 100억대 이상을 벌어들이고 있는 퓨디파이 그뒤로 2위는 스모쉬와 파인형제(96억원수입) 4위는 린제이 스털링 바이올린을 연주하는 아이는 미국의 한방송 프로그램 아메리칸 갓 탤런트에도 출연했었다. -채널주소- Lindsey Stirling 600만달러에 수입 한화 68억원정도 우리나라도 유명 유투브 스타들이 있지만 세계유투브 스타들과의 수입은 비교불과이다 어쩔수 없는 .. 2016. 7. 25.
28회차 승무패 당첨금 지역 28회차 승무 역시나 예상대로 1등은 안나왔습니다. 어려울거라는 제생각이 맞았네요 나고야:고후 패 가시마:우라와 패 가와사키:FC도쿄 승 센다이:쇼난 승 오미야:나카타 패 가시와:G오사카 승 요코마리:이와타 무 산프히로:비셀고베 승 포항스틸:인천 승 상주상주 : 광주 패 전남:수원 승 전북현대:울산현대 승 제주:FC서울 승 성남:수원 패 이런결과로 인해 1등은 2번에 이월이 돼었습니다. 29회차 승무패때는 꼭 해야겠는데요? 이월금은 14억 2등은 3명 1억씩 3등은 78명 2백만원씩 4등은 864명 37만원씩 2등 당첨지역은 경기수원 효성텔레콤 발매금액 3만2춴원 경기 안성시 복터진날 발매금액 8천원 경남 김해시 토토플러스 복권방 발매금액 1만원 승무패 분석기를 통해 우리모두 1등을 한번해봅시다!!! 2016. 7. 25.
실시간 라이브스코어 사이트 실시간 라이브 스코어 사이트를 소개할게요 제가 심심풀이로 사이트를 만들었구요 블로그도 하면서 만든거라 제가 승무패 만 하는데 이런저런 분석도 할겸 실시간 스코어 사이트를 만들었습니다. 많이들 이용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꾸벅 이런 스코어판을 따왔구요 옆에 채팅창도 있으니 서로 토론도 하구 좋은 사이트가 됐음 합니다.^ 사이트에 불편한점이 있으시면 블로그 방명록 또는 댓글에 남겨주시면 빠른 수정을 거치겠습니다. 실시간 라이브스코어 사이트 - 라이브스코어히든 승무패 분석기를 통해 우리모두 1등을 한번해봅시다!!! 2016. 7. 24.
호날두 부가티 베이론 구입 호날두가 부가티 베이론을 구입했네요 포루투칼이 유로에서 우승을하고 기념의로 부가티를 호날두가 구입했습니다.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당당히 자랑을! 호날두야 뭐 능력이돼니 한국에도 부가티를 소유한 사람이 있죠 바로 이희진 이렇게 포루투칼 우승을 자랑하듯 인스타그램을 보면 수많은 사진들이 등장 너무도 기분이 좋았나보죠 이사진을 뒤로 하고 바로 부가티 사진등장 곧 자신의 애마가 됄거라고 써놓았습니다. 부가티에 가격은 27억원정도 뭐 붙고붙고 하면 30억이 넘어서 겠죠 호날두야 능력남이니 인스타그램을 보면 참의로 가족적인게 느껴지는데 너무 멋진 호날두형 호날두 인스타그램 주소 : https://www.instagram.com/cristiano/ 2016. 7. 23.
안드로이드폰 분실했을때 위치추적 하기 구글 계정을 하나더 추가 하려는 과정에서 새로운 기능을 알게돼었다. 바로 핸드폰 찾기 안드로이드 폰을 이용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사용이 가능한 기능! 구글 계정 로그인을 하면 휴대전화 찾기가 나온다. 핸드폰 위치추적 이렇게 들어가보면 저에 핸드폰에 구글계정 과 같다는 가정하에 저에 핸드폰은 현재 갤럭시 노트 3이다. 벨소리를 눌러봤더니 바로옆에 있는 핸드폰은 벨소리가 울리지 않느가 : 신기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찾기를 눌러봤더니 현재 저의 위치를 보여주고있다. 술을 먹다 핸드폰을 분실한적이 많이 있었는데 이제는 어디쯤에서 잃어버렸는지 찾을 수 있을것같다. 구글 알면 알수로 잼있네요 구글 계정을 더욱 활용해보록 해야겠다. 네이버에서 이제 구글로 갈아타야 할것같다.. 애드센스도 그렇고 유투브도 다시 .. 2016. 7. 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