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28x90

2016/0811

지안루카 바치 직업은 무엇인가? 이탈리아 중년 남성 인터넷 스타 지안루카 바치 직업은 무엇일까요? 롤스로이스를 타고다니며 인터넷에서 화제가 돼고 있는 지안루카 바치 많은 관심을 받은 만큼 그의 직업을 궁금해 하는 사람이 많다. 일단 지안루카 바치는 이탈리아 볼로냐 출생이다. 1967년8월 5일생의로 적지 않은 나이에도 불구하고 젊은감각과 패션을 갖춘 멋진 이탈리아의 중년 남자이다. 지안루카 바치의 직업은 작가로 나온다. 하지만 지금은 여러 패션 사업을 하는것으로 알려져 있다. 그의 와이프는 조르지아 가브리엘 서로간의 나이차는 꽤 나는 걸로 알고 있다. 하지만 지안루카 바치는 전혀 꿀리지 않게 보인다. 더러 더욱 멋져 보이기도 한다. 지안루카 바치와 조르지아 가브리엘은 이둘의 커플댄스를 전세계가 주목하고 있다. 특히 클러버들에게는 크게 .. 2016. 8. 30.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여자친구 니나 아그달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여자친구 니나 아그달 디카프리오는 모델 킬러라고 하죠 그것도 연하 많은 나이차이가 나는 슈퍼모델들과 많은 연애를 하기로 유명합니다. 수없이 바뀌는 여친들 하나같이 몸매가 쭉쭉 빵빵한 여자친구들입니다. 요즘 사귀는 여자친구는 니나 아그달이라는 여자친구입니다. 니나 아그달은 덴마크 출생의 모델이자 배우입니다. 1992년생의로 키가 176cm입니다. 디카프리오는 키크고 몸매 좋은 여자들 킬러 한때 뉴스기사에서 플레이보이 멘션에도 놀러간다는 말이있습니다. 여자 진짜 좋아하는 진정 상남자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인스타그램을 보면 이런 자연의 사진들이 많이 올라옵니다. 영화 레버넌트 주연 배우답게 정말 잘어울립니다. 네셔널 지오그래픽 인스타그램의로 착각을 보일정도 ㅋㅋㅋ 이런 ~ 상남자 레오나르.. 2016. 8. 27.
데헤아 여자친구 에두르네 인스타그램 맨유의 최 후방을 맞고 있는 데헤아 레알의 러브콜에도 불구하고 맨유에 수문을 지키고 있죠 사실 데헤아는 마드리드 출신임 손꼽히는 골키퍼까지 올라갔죠 데헤아의 인스타그램은 https://www.instagram.com/d_degeaofficial/ 팔로워 4.6m 출생 : 1990년 11월 7일생 키 192cm 체중 76kg 활동시작은 2003년부터 데헤아의 여친은 4살연상인 찾아본결과로는 5살연상이다. 에두르네 가수로 나온다 직업이 다양함 에두르네는 스페인의 가수이자 배우, 사회자 , 모델이다. 2010년부터 데헤아와 연애를 하고있다. 둘다 멋진 커플이네요 에두르네의 인스타그램 주소는 https://www.instagram.com/edurnity/ 엄청난 관리를 잘하는 에두르네이네요. 2016. 8. 26.
승무패 30회차 적중결과 어마어마하네 진짜 어마어마하네요 할말이 없네요 당첨자가 안나올줄알았는데 엄청난금액을 단 1명이 싹쓸이 해갔네요 결과가 더 엄청나다는거..... 승무패 30회차 전회차 이월금액이 무려 26억원돈 승무패 30회차 당첨금액은 단1명이어서 44억원입니다. 세금을 제외하면 30억원가량을 혼자 독식 더 놀라운 결과는 2등은 7명이 나와서 1억원씩..........세금제외한 7천마원가량 1등당첨자는 서울 영등포구 G마트라는 곳에서 4천원에구입을 했다는점 영등포 푸르지오 아파트 근처 상가이네요.............. 4천원이 40억원이 넘는 돈이 됀겁니다. 와~ 진짜 어마어마하네요 이사람은 전생에 무엇을 했기에 이런 행운이 따랐을까요 내일 당첨금 받으러가겠네요.....오늘은 광복절이니 빨간날 울고싶어라. 2016. 8. 15.
승무패 30회차 배팅내역과 경기일정 승무패 30회차 경기가 이제 몇시간 안남았네요 이번 회차는 이월이 없습니다. 당첨자가 안나오면 2등당첨자에게 배분돼는 형식입니다. 그러니 무조건 배팅을 해야겠죠 전 8천원 복식 배팅과 1천원짜리 자동의로 배팅을 마감했습니다. 전남드래곤즈 : 인천유나이티드 승 상주상무 : 성남FC 무 FC서울 : 수원삼성 승 헐시티 : 레스터시티 패 번리 : 스완지 무 크리스탈 : 브로미치 승 에버턴 : 토트넘 승패 미들즈브 : 스토크시티 패 사우샘프 : 왓포드 승패 제주유나이티드 : 광주FC 승 포항스틸 : 전북현대 승 수원FC : 울산현대 무 본머스 : 맨유 패 아스널 : 리버플 승패 이렇게 8천원 복식 배팅 결과가 기돼돼네요~ 이번은 당첨금도 크고!!! 다들 화이팅입니다. 2016. 8. 13.
포그바 맨유 등번호 6번부여 맨유로 공식 이적 오피셜이 뜨고 맨유에 인스타그램은 포그바로 장식하고 있습니다. 맨체스터 유나이트에 도착한 포그바 멋지게 맨체스터에 들어오는 동영상도 공개를 했습니다. 맨유 스폰서인 아디다스와 AON 티셔츠를 입고있는 포그바 포그바에 활약이 기대돼는 이번 프리미어리그 시즌 정말 기대 만빵 이브라모비치와 음키타리안 도르트문트부터 좋아했던 음키타리안 공격진 엄청 빵빵해져서 우승후보라해도 꿀리지 않는 스쿼드가 완성돼었습니다. 과연 어떤 결과를 줄까요 포그바에 등번호는 6번을 부여받았습니다. 포그바를 위해 6번을 비워놨다는데 간지나게 입장해주시는 포그바 전용기겠죠? 맨체스터에 포그바가 들어오네요 무슨 농구선수갔습니다. 흑인 랩퍼라해도 믿을듯 포그바성 맨체스터에 도착! 2016. 8. 10.
올림픽 국가대표 황희찬 인스타그램 한국과 독일 전에 서 맹활약한 황희찬 인스타그램과 활약을 살펴볼게요 한국과 독일 빠른시간에 황희찬에 활약 남다른 스피드와 개인기로 한명을 제치면서 까지 슛팅을 발사~ 황희찬은 대한민국 축구선수이며 포지션은 공격수 출생 : 1996년 1월 26일 춘천출생 키 : 177cm 체중 : 70kg 현재 소속팀 : FC레드볼 잘츠부르크 레드불 잘츠부르크는 터키리그입니다. 어린나이에 류승우 , 황희찬 등등 많은 어린선수들 중에 주목받고 있는 선수이지요 황희찬에 선취득점 짤~ 이영표 해설위원이 황희찬에 움직임을 보라고 했는데 골을 성사했습니다. 화희찬에 연봉이 궁금했지만............찾아볼수가 없었네요 ㅎㅎ 황희찬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hwangheechan/ 2016. 8. 9.
김연경 연봉과 인스타그램주소 한일전 항상 축구든 뭐든 스포츠 한일전은 남다른 응원이 따른다. 올림픽에서 한일전 배구 또한 핫하게 찾아왔다. 결과또한 좋은 결과를 가져와서 여자배구에서 맹활약한 김연경 김연경은 대한민국 흥국생명에서 맹활약을하다가 2012년 런던올림픽 여자배구 전체 MVP를 수상하기도 했다. 현재는 터기 여자 배구리그 페네르바체 소속이다. 김연경의 연봉은 15억 세계남여 랭킹 1위이다. 터키리그는 축구다음의로 여자배구일정도로 인지도가 높은 스포츠이다. 김연경의 키는 192cm 생년월일 1988년 2월26일생(경기도 안산출생) 스파이크 높이는 307cm 블로킹 높이는 299cm 2011년부터 페네르바체 소속 2005~2009 흥국생명 핑크스파이더스 2009~2011 JT 마베라스 2011 ~ 페네르바체 김연경은 흥국생명 .. 2016. 8. 8.
닥터스 간호사 표예진 인스타 요즘 잼있게 보고 있는 드라마 김래원과 박신혜의 케미가 재미있긴 하지만 닥터스에 조연 또한 큰 역할을 하고 있는 드라마이다. 깜찍한 간호사가 자주 닥터스 드라마에서 보이길래 누군가 봤더니 표예진이라는 승무원 출신의 배우이다. 표예진 1992년 163cm 46kg 팬 스타즈컴퍼니 2016. 8. 6.
구현호 택천기 그리고 엑소 루한 인스타그램에서 이미 유명 스타인 구현호 중국 드라마인 택천기에 출연을 한다. 구현호 운동 전과 후 로도 유명세 나는펫 7에 출연을 했을때와 완전 운동의로 다져진 현재의 모습 운동을 해야겠다는 의지를 보여주는 사진에 모습 남자는 진짜 자기관리를 잘해야돼..... 운동을 하고나서 더욱 유명세를 타고 있는 구현호입니다. 한때 인스타그램 강남패치의 구현호 이름이 거론이 돼기도했지만 사실인지는 모르지만.. 뭐 현재가 중요하니 인스타그램을 보면 철저한 자기관리를 하는것의로 보인다. 운동을 할려고 맘을 먹어도 정말 쉽지 않은게 운동이라고 생각함. 이렇게 구현호 가 중국 드라마인 택천기 에 출연을 합니다. 중국 퐌타지 사극 드라마에 출연 이 드라마에는 엑서 멤버인 루한도 출연을한다. 엑소 - 루한 택천기 인물관계도 중.. 2016. 8.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