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28x90

2016/123

인터넷 광고창 싹 다 잡아주는 바이러스 퇴치프로그램 스팸성 광고 때문에 포맷을 해야 돼나 고민을 하다가검색검색을 통해 실행을 해봤습니다.근데 이건 뭐~!!! 대박이네요 바로 그라토라는 프로그램입니다. 쾌적한 인터넷 환경을 조성해주는 프로그램 제 컴퓨터가 인터넷이 광고로 도배가 됐었는데그라토를 설치하고 실행하니 그냥 뭐새로운 인터넷이 됀듯한 깔끔한 인터넷을 만들어줬네요실행을 하면 이런 창이 뜹니다.정밀검사를 통해 모든 악성코드를 잡아버리세요 그라토가 스마트폰에서 작동이 됀다고 하네요핸드폰에서 도 한번 실행해서 정리좀 해야겠네요. 2016. 12. 12.
남자 노래방 발라드 노래 추천 니즈 병옥 -이런내맘은 노래방을 가면 난 발라드 곡을 자주 부를는데...물론 노래는 잘 못 부른다. ㅋㅋㅋ그래도 그냥 내맘대로 추천한곡근데 너무 좋은 곡을 발견했다 유튜브 페이지도 있더라라이브로 부르는데 원곡 과 완젼 비슷함 병옥이라는 가수 니즈라는 소속그룹이다.나이도 같네이래서 음악도 공감 도 가고 부를고 싶게 만든곡이네요 니즈 (병옥) - 이런 내맘은 지금 어디 있는지내 생각은 하는지여전히 난네가 좋아했던 노랠 들으며그 카페에 앉아추억을 삼키네 지금 너는 나 아닌다른 사랑하는지여전히 난너를 잊지 못해 힘들지만네 기억에 갇혀 하루만 더 살고 싶어 그리워도 다시 되돌릴 수 없는걸알면서도 다시 널 기다리는 나후회해도 다신 볼 수 없는 널어떡해야 해 아픈 내 맘을 너도 가끔 나처럼 하룰 보내진 않니 여전히 난 너와 함께 걷던 거릴.. 2016. 12. 9.
꼬 빵 뚫어주는 야돔 태국 여행상품 비염의로 겔겔겔 돼는 시절이젠 비염이 많이 사라지고 있다.왜냐~ 나에겐 야돔이 있으니 나에 코를 뚫어주는 야돔들이다.요즘은 이거 없으면 생활이 안됀다.뚜껑을 열고 코에대고 숨을 들이 마쉬면 그냥 코가 너무 시원해진다.박하향이 코속의로 지지지지 이렇게 네이버에야돔을 검색해보니 종류 다양하니인터넷에서 판매중이더라.~ 이제는 편하게 인터넷에서 주문해서 쓰쟈가격도 아주 저렴 비염 알다 싶이 코만 잘뚫려도 살만한거 아시죠? 코막힘 없는 세상에 삽시다 야돔을 이용해서 2016. 12.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