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28x90

2017/023

011아티스틱 더블스핀 1718예약 예정 16년 스노우보드 시즌이 끝나가네요.시즌권을 처음 구입해서 나름 많이 간다고 생각했는데 그래도 아쉽네요저는 지산 시즌권을 구입해서 지산을 베이스로 휘팍 , 하이원, 무주 이렇게 돌았네요스키장을 자주 가다보니 장비에 브랜드를 알게 돼고 상급 장비로 갈아타려고 1718년 시즌을 벌써부터 준비하고 있습니다.그래서 이번에 데크를 알아보던중011아티스틱 더블스핀을 예약 하려고 합니다. 아니 아직 고민중입니다.라이스28 RT7 과 토크렉스 스노우보드 데크를 두고 고민중이네요 ㅠㅠ아직까지 결정이 안나서... 011 아티스틱 전면부 디자인 011 아티스틱 후면부 디자인 현재 저는 그라운트트릭 꿈나무.......개초밥이네요 트릭용 데크를 고르던중 이셋중에 하나를 선택하려고 하는데. 사전예약을 하면 좋은 헤택이 있는것 같.. 2017. 2. 26.
썰전 안철수 의원 편 지지합니다! 썰전 안철수 편 보셨나요?예전 안철수 의원이 대선후보에 나와서 엄청난 붐을 일으켰죠저또한 안철수 후보를 지지했었습니다. 그때 당시하지만 시간이 흐르고 흘러 문재인과 안철수 후보가 손을 잡으면서부터 생각이 바꼈던걸로 기억합니다.왜 문재인과 손을 잡아서 궂이 문재인 후보를 도와야 하나.생각을 했었죠 결국 문재인과도 등돌리고 단독의로 국민의 당을 설립보수당 야당 국민의당 이렇게 3당체제가 돼는걸 보고이제야 대한민국이 변화를 가져오는 구나 생각을 했죠 한번쯤 생각을 했죠 과연 안철수 후보가 대통령 감인가. 저또한 이번 최순실 국정농단 사태를 보고 문재인 후보쪽을 지지하게됐었습니다.됄사람을 뽑아주자 야당후보 썰전 문재인편과 오늘 새벽에 안철수 후보편을 보았습니다. 이걸 보고 생각이 확 바뀌었습니다.정말 클라스가 .. 2017. 2. 24.
최두호 결혼과 아내 김수효 인스타그램 UFC에서 컵스완슨과의 엄청난 대결을 펼쳤던 최두호 선수아시아 선수로 더욱 주목 받는 경기가 돼었죠UFC경기중 손에 꼽혔던 그경기 그런 최두호 선수가 결혼을 한다네요1991년생의로 나이는 27살............... 기사로 보니 조만간 결혼 하려봅니다.정말 부인도 너무 아름답네요 운동선수는 하나같이 미인과 결혼을 하네요.ㅠㅍ 최두호의 부인은 김수효씨로 필라테스를 즐겨 하시나봅니다.필라테스 강사이나? 암튼 몸매도 좋으시고 얼굴도 굿부럽습니다 최두호 선수 최두호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koreansuperboy/김수효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_soohyo/ 우리 모두 운동합시다.미인을 쟁취하러 모두들 운동열심히! 2017. 2.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