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상속자들 작가 김은숙 작품 살펴보기 신사의품격/시크릿가든/파리의연인/

by 키라상 2013. 11. 21.
300x250

상속자들 요즘 잼있게들 보고 계시나요?

비밀이 어제 종방에 걸쳐 상속자들은 어제 무려 시청률이 20%를 돌파였습니다.

 

 

상속자들 시청률 20.6% 이네요

극본을 보면 바로 유명한 김은숙 작가이네요

 

그럼 김은숙 작가에 대해 한번 살펴 볼까요

 

 

바로 이분이 김은숙 작가 입니다.

 

김은숙 작가님에 작품으로는 엄청난 기록을 남겼는데요

누구나 쉽게 듣기만 해도 알수 있는 그럴만한 작품들이네요

 

먼저 상속자들 현재방영중

신사의 품격

 

<배우들이 빵빵했던 드라마 장동건,김하늘,김수로,김민종,이종혁 정말정말 잼있었죠>

 

 

시크릿가든

 

<현빈을 키운 드라마 시크릿 가든 시청률 무려 30%가 넘었네요 시크릿가든도 인기를 얻었지만

극중 OST또한 엄청난 인기를 누려 백지영씨가 때돈을 벌었다는 애기도 있죠 ^^>

시티홀

온에어

연인

프라하의 연인

 

파리의 연인

 

<파리의 연인은 무려 시청률이 57%를 달성한 엄청난 드라마였죠>

-명대사가 생각나네요" 애기야 가자! "  "이안에 너있다 "

뺴놓치 않고 봤던 드라마

 

태양의 남쪽

 

 

 

 

정말 김은숙 작가는 시청률 제조기인듯하네요

김은숙작가의 원고료는 회당 3~4천만원 선이라고 방송계에서 말이 나오곤 한다

 

그렇담 평균 20부작인 드라마 한편에서에 받는 수입은 6억~8억 선이라는 말이 돼겠네요

정말 대단하네요!!!!

엄청난 수입과 명예를 가지니 말이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