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피파3

피파3 12년 가레스베일 프리미어리그65카드로 얻다

by 키라상 2013. 8. 27.
300x250

 


 

피파3 12년 가레스베일 프리미어리그 65카드로 얻다

 

피파3 요즘 EP도없었는데

어제 프리미어리그 65이상 카드로 베일을 얻었습니다. 진짜 전 운도 좋은것같네요

저에 이전 포스팅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65프리메리가 카드로는 호날두를 얻질 않나 ㅎㅎㅎ

인증샷 들갑니다.

 

 

현재 베일은 후보로 넣어둔 상태로 레벨좀 올려보고 한번 써보려고 합니다.

써보고 별로다 싶은 바로 경매장에 내놓을 생각이네요

현제 베일의 시세는 310만정도에 거래돼고 있네요

레알에서 엄청난 거금에 베일을 영입하려고 하던데 베일이 그만한 가치가 있을까요?

피파에서는 호날두에 절반에 가격에 거래가 돼고 있는데... 과연 어떻게 됄것인지 ㅎㅎ

일단 베일을 얻었는니 12년 베일에 능력치를 한번 살펴 봤습니다.

 

 


 

 

베일에 능력치를 봐봤습니다.

피파조선에서 베일을 쓴 사람들에 댓글들을 한번 살펴보죠

 


 

 

 


 

대체적으로 좋다는 사람들이 많았습니다.

포지션은 LM이지만 다양하게 포지션 변경을 해서 써보시는 사람들이 있나봅니다.

일단은 좋다네요

저도 한번 써보고 다음 포스팅 한번 해보겠습니다.

 

" 피파3 클럽을 한번 만들었습니다. 관심있는분 누구나 환영합니다. 클럽이름은 신생산업 입니다. 많이들 관심 가져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