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프리카tv

최군tv 모델 이서윤

by 키라상 2015. 10. 30.
300x250

아싸 이희진편 최군방송을 보려다가 어떡하다가, 이희진씨를 만나기전에 가로수길에서 최군이 니콜과 모델 이서윤을 만났더라구요,

그래서 심심해서 보다가 재미가 있어서 이렇게 리뷰도 남깁니다.

라바W에가서 디저트를 먹으러 가는데

모델 이서윤 진심 웃기더라구요 ㅎㅎㅎ



(출처 모델 이서윤 인스타그램)

아마 이때 사진인듯 합니다

니콜도 카라를 탈퇴하고 솔로로 활동한지 좀 됐는데 

오랫만에 화면에 비춰져서 반가웠네요 ㅎㅎ


니콜과 모델이서윤 정말 친한듯

유투브방송에서 보면 모델이서윤은 길거리 헌팅도 할려고 하던데 ㅋㅋㅋ

정말 일반인처럼 너무 활발한 매력이 있더라구요 ㅎㅎㅎ


모델 이서윤 인스타그램 주소 @jeestunautrdumal


남자가 없어서 니콜과 같이 영화도 보고 커플팔찌도 하고 등등 베스트를나에ㅛ



이서윤과 친한

니콜에 인스타그램에 주소도 남겨놓을게요

@nicole.911007


이번방송에 나왔던 가로수길 라바W 라는곳도 한번 가봐야겠네요

음식이 정말 맛있게 나오는듯. 일단 분위기가

좋아보이더라구요

음악도 좋은것같고



라바W 의 위치는 이곳이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