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피파3

피파3 매니저 모드 전설 포메이션 및 전술 공략

by 키라상 2014. 4. 22.
300x250

피파3 요즘 매니저 모드만 돌리는데 드디어 전설을 찍었습니다.

그동안 나만에 노하우 선수 영입등을 한번 살펴볼게요

다들 뭐 매니저 모드는 구단가치로 승부를 본다고 생각이 들지만

저에 구단가치는 7천만밖에 안됩니다. 구단가치 20억도 이겨보고~ 더큰 구단가치90억도 한번 붙고 싶네요

왠지 심리가 구단가치 높은팀하고 붙으면 승리가 더잘돼고 골도 더 잘들어가는 느낌은 뭘까요 ㅎㅎㅎ

 

 

보이시나요 저에 구단가치는 7천100만입니다.

이런 구단가치로 매니저 모드 전설을 찍었죠

 

포메이션입니다.

포메이션에는 공격수 4명 과 미드필더 6명 입니다.

수비수는 0명

 

최선방에 벤제마st ,호날두cf ,베일rw ,로이스 lw , 괴체 cam ,카바예 cm , 필리페루이스lm,콘코rm, 푸욜 ldm , 폴센cdm

 

이런식으로 선수 배치는 돼있는데요

엄청난 슛팅을 뿜어내는 포메이션입니다 진짜 ㅎㅎㅎ

어떤 상대팀이 저에게 묻더군요 선수 하나만 뽑아주라고 어떤게 좋냐고

상대 구단가치는 17억에 구단가치였습니다.

 

그래서 저는 제 포메이션에서는 꼭 폴센이 필요하고 했습니다. 폴센 일명 미친개 입니다.

욕심같아서는 +6카를 사고 싶었지만 .... 돈이 딸려서

그리고 폴센은 cdm 이고 푸욜은 Ldm의로 나뒀는데 이것또한 폴센에 미친 활보력을 보여주기 위해 포메이션도 저자리 위치해놨습니다.

 

호날두cf와 벤제마st 조합은 엄청난 골을 만드는듯

거의 골을 보면 이둘의 조합

 

그리고 카바예 강추합니다.!!

카바예 +6카를 저는 650정도에 삿는데..ㅠㅠ

지금은 많이 싸진걸로 알고 있습니다.

정말 매니저 모드에서 카바예 죽여줍니다.~

 

 

제 포메인션에 많은 투자를 하고싶은 곳 바로 괴체와 호날두 벤제마 카바예

돈이 생긴다면 +를 엄청 해주고싶네요

그리고 요즘 벤제마 은카 너무 사고 싶네요 09벤제마 골잡입니다 ㅎㅎㅎ

최고!!!

필리페루이스는 뭐 예전부터 추천을 해왔기에

지금 가격도 제가 삿을떄보다 2배이상 뛰었더라구요

 

 

일명 미친개 폴센!!!

덴마크산 똥개입니다~ 정말좋수

 

 

 

매니저 모드 8연승에 결과로

전설찍어버리고~

 

 

초바에 좀 패를 많이 했지만

전술변화로 승승장구

 

 

 

팀전술은 이정도?

그리고 게임 진행하면서 상대가 너무 구단가치가 쌔다 싶음

저는 선취점을 뽑으면 수비적으로 돌려버립니다.

선수들도 거의 내리고요

 

 

 


 

 

 

저희 클럽 입니다. 클럽 이름은 신생산업 이구요

피파를 즐겨하시는 분이라면 언제나 환영합니다.

가입신청 하시면 실시간으로 확인해서 신청 받아드릴게요

마크도 간지나게~ GD의 쿠데타 마크 입니다.

마크 정말 이쁘죠~ 많이들 신청해서 같이 잼있는 피파를 즐겨봅시다~

200명 빨리차기전에 신청들하세요 최강클럽으로 커갈겁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