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스타그램

도회지 톰앤래빗 쇼핑몰 모델 인스타그램 사진들과 구현호

by 키라상 2014. 4. 27.
300x250

얼짱 도회지

싱가폴 얼짱 이라고도 하는데

인터넷상에서 유명세를 떨치고 있어서 그리고 듀케이 구현호 씨의 여자친구이기도 하다

도회지 인스타그램을 보니깐 두분이 사귀는 것 같은데~ 훈남 훈녀 커플

 

 

도회지 인스타그램 팔러워 수는 7만4천명대~

왠만한 유명인 이라고 해도 ....

숫자가 말해주네요

 

 

 

네이버에 인물검색에도 나오니 말이죠

1991년생이면... 24살

현재 톰앤래빗이라는 여성 쇼핑몰에서 모델을 하고있는것으로 보입니다.

 

 

각종 Tv프로그램에도 출연해서 그런지

네이버 조회수도 엄청나네요

검색프로그램을 돌려보니

 

 

 

모델 다운 포스~

그리고 도회지가 모델로 했던 렌즈도 유명세입니다.

 

오렌즈 슈프림이라는 렌즈

도회지씨가 모델로 한듯

이것또한 수많은 블로거들이 포스팅을 한것으로 보아

모델효과 톡톡히 본듯 하네요

 

 

 

 

구현호 씨와 커플인듯한 사진들

도회지 구현호

인스타그램에 사진들이 많이들 올라오곤 합니다.

 

 

 

 

 

도회지 인스타그램에 오빠가 선물해준 커플바지라고 하는데

바로위 사진의 바지와 커플바지인듯합니다.

요즘 대세 꽃무늬 패션~

센스 쟁이 커플이네요~

 

<사진 출처 : 도회지 인스타그램>

 

도회지 168cm 48kg 톰앤래빗 모델

얼짱출신~

 



 


스포츠 분석은 이제 내 스스로 알아서 해보쟈

분석을 쉽게 할수있는 사이트소개 라이브스코어히든(http://m.livescorehidden.com/)

실시간 해외배당과 경기분석을 할수있는 곳 입니다.^^ 

그냥 간단히 제가 한번 만들어봤는데요// 즐겨찾기 해주시고 많이들 이용해주세요

그리고/

얼평(얼굴평가) 하는 재미있는 사이트를 구축해보려합니다.

(www.faceno1.com) 똑똑하고 문을 한번씩들 딛어주십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