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주식-시사

현대제철 주식 현대하이스코 난 회사직원

by 키라상 2014. 7. 24.
300x250

주식 프로젝트

요즘 주식에 관해서 글을 조금씩 써내리고 있는데요...

저는 솔직히 경제에 관심이 많은 사람인데요.. 실직적인 투자를 시작한건 23살때 처음으로 시작했습니다.

뭣도 모를고 모의투자를 시작해서 실질적인 투자는 23살 국민은행을 가서 키움증권 연동계좌를 만들어 주식을 시작했었죠

첨부터 그런데 수익이 너무 좋았습니다.

10만원만 하쟈... 이런식으로 조금씩해본다는게 현금 1300만원까지 투자를 했었죠.

그래서 무려 돈이 3천만원 가까이 증가했었습니다.


그당시 저는 셀트리온(평단가 2만7천원)400주 가까이 보유 과 기아자동차 등등 재미를 보고있었습니다.

이렇게 하다가 쌍용차 인도회사에 인수건 터지기 전에 쌍용차를 매수했다가 손해를 좀봤었습니다.


말이 길어졌네요............

이말은 담에 이어서 할게요^^


요즘 눈요겨보고 있는 주식...

현대중공업,삼성중공업,대우조선해양 조선주를 벗어나서..

저는 이번에 현대제철이라는 회사를 들어가게 됩니다.


현대제철과 현대하이스코는 같이 회사가 붙어있습니다. 물론 둘은 한그룹의 회사구요

현대하이스코는 너무 올라 버려서.... 쉽사리 들어가기가 좀 애매하네요...

그래서 저는 현대제철!

현대제철 많이 떨어진 상태라 봅니다.

6만원대가 바닥이라고 생각했는데....

여지없이 지금 치고 올라가고 있네요...




회사에 입사를 하면 회사사정도 잘알기에 

더욱 공격적으로 한번 담아보려고 합니다.


앞으로 주식에 관해서 조심히 글 몇개씩 적어볼게요.. 


꼭 대박은 아니더라도~~~ 다들 경제에 관심있는 분이라면 함꼐 공유 했음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