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프리카tv

bj디바 얼짱 먹방/쇼핑몰 별풍선 수입 살펴보기

by 키라상 2014. 4. 15.
300x250

아프리카tv 요즘 핫한 BJ디바

얼굴도 예쁜데 엄청난 양을 먹는 BJ 입니다.

아프리카 먹방계에 획을 긋고 있는 BJ디바에 대해 한번 살펴 볼게요~

 

일단 얼굴이 예쁨

그래서 더 주목을 받기도 하죠

엄청난 양을 먹는데 살도 안찌는 독특한 체형

먹는 양을 보면 그냥 성인남자 2명은 저리가라 할정도

 

 

 

이것은 한우 꽃등심 먹방편인데...

보면은 정말...먹고싶을따름이네요

이것 역시 협찬 할걸로 알고 있습니다.

방송주제가 먹방이다 보니 협찬 또한 엄청나게 할거라고 보네요

방청객이 많으니 홍보효과로 인해 협찬협찬 할듯

 

 

 

bj디바 에 먹는 양 보이시나요....

그냥 테이블을 항상 꽉 채우고 먹는데

와~ 치킨도 그냥 두마리에 밥까지

꼭 엄마표 반찬을 먹더라구요 ㅎㅎㅎㅎ

 

 

 

 

 

 

한 매체

매스컴에서 bj디바에 수입을 공개한적이 있었습니다.

디바는 요즘 유투브 페이지를 만들어서 유투브 수입도 발생할것이고

<유투브 수입 하면 양띵> 아시죠? 양띵은  유투브 초대로 뉴욕까지 다녀왔습니다.

양띵에 동영상을 살펴보면 유투브 수입을 조회 1당 1원이라고 보시면 됄거라고 하더군요

하나에 동영상 컨텐츠가 3만에 조회수면 3만원이 넘게 나온다고 봅니다.

 

그리고 디바에 별풍 수입으로 9000달러정도에 수입을 얻는다고 했습니다.

우리나라 돈으로 약 1000만원정도 돼겠네요

 

와~ 대단한 방송인 BJ디바네요 ^^

 

디바 먹방인 돈까스 먹는 동영상을 넣어봤네요^^

자꾸보니 먹고싶게 만드네요

ㅎㅎㅎ

즐감하시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