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동차

레토나 리스토어 사하라 컨셉 가격 궁금해 죽겠네/

by 키라상 2014. 3. 24.
300x250

레토나 리스토어 사하라 컨셉

나이가 한살 한살 먹어갈수록 점점 캠핑에 눈이 가고 있다.

그래서 지금 타고 있는 차는 벨로스터인데 추후에 레토나를 하나 더살 생각이다.

레토나 완젼 캠핑카 컨셉으로 해서 풀 리스토어를 한번 해보려 생각중인데....



바로 남자라면 군대를 다녀온 사람이면 흔히 들어볼 수 있는 차량이다. 

레토나... 군대있을때도 눈여겨 보고 있었는데///

캠핑에 요즘 급 관심이 가져서 캠핑카로 어떤게 좋을까 찾아보고 있는중 바로 레토나가 제격이었다.

난 너무 큰 차들은 싫어하고 적당한 크기에 차를 좋아하므로 레토나를 하나 사서 리스토어를 할려고 한다.



바로 이사진 한장을 보고 바로 맘을 먹었다.

저거다!!!!

무조건 저거다.!!!

엄청난 후광이 빛나는 저 레토나를 봐라

한눈에 뻑 갔다 ㅋㅋㅋㅋ

이정도 리스토어를 걸쳐서 천장에 루프달고 라이트쪽에 강철좀 달아주면 완젼 캠핑카에 제격일것같다.

정했다.

다비고에 문의 해놨는데 리스토어 가격을 안알려준다 ㅠㅠ

혹시 리스토어 가격 아시는 분있으면 댓글좀 남겨주시면 너무도 감사하겠습니다.


벨로스터 는 데일리카! 레토나 리스토어는 캠핑카 나에 드림카는 BMW X6나 X4 포르쉐 마칸 정도를 보고있다. 레인지로버 이보크 빼먹었네




BMW X4 엄청난 포스자테 색상딱 

와 가격과 연비 최고라고 생각이든다.

크기도 너무 크지않고 정말 제격이다. 요즘 이놈 너무 눈이간다.

포스 작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