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피파3

피파3 팀케미 도르트문트 스쿼드 은빛강화 팀컬러 진행중

by 키라상 2014. 4. 27.
300x250

피파3 이번 패치로 인해 팀케미라는 옵션이 생겼는데요

기존에 쓰던 선수들 물갈이 하고 엄청난 돈이 빠져나가고 있습니다 ㅠㅠ

어짜다보니 도르트문트 팀케미 스쿼드를 맞추고 있는데....

도르트문트 은빛강화를 목적으로 한선수한선수 진행중에 있습니다.

 

 

현재 은빛강화 군단 8명에 도르트문트 선수 6명에 팀케미를 적용 받고 있는데요..

정말 필리페루이스와 폴센에 대체자 ///

그리고 호날두와 벤제마를 대체할 선수가 없네요 ㅠㅠ

도르트문트 선수 열심히 찾고 있는데....

그래서 레반도프스키 5카를 살려고 현재 돈모으는 중입니다.

폴센과 콘코 필리페루이스 대체자는 어떻게 하남....이게 제일 문제이네요

 

 

과연 레반도프스키 은카가 벤제마를 능가하는 실력발휘를 해줄려나~ㅎㅎㅎ

그리고 호날두자리에 로이스 배치하고 현재 로이스자리를

레반 은카 가격이 1400만정도.....후덜덜

그리고 LW포메이션으로 쓸

블라시치코프스키 6카를 살려고 함..

 

앞으로 필요한 돈은 한 4천정도는 있어야 팀 셋팅이 마무리 될것같네요

마무리 최종적으로 사야될 로이스 은카인데 가격이 너무 비싸~





스포츠 분석은 이제 내 스스로 알아서 해보쟈

분석을 쉽게 할수있는 사이트소개 라이브스코어히든(http://m.livescorehidden.com/)

실시간 해외배당과 경기분석을 할수있는 곳 입니다.^^ 

그냥 간단히 제가 한번 만들어봤는데요// 즐겨찾기 해주시고 많이들 이용해주세요

그리고/

얼평(얼굴평가) 하는 재미있는 사이트를 구축해보려합니다.

(www.faceno1.com) 똑똑하고 문을 한번씩들 딛어주십시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