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피파3

피파3 도르트문트 스쿼드 가격과 구단 포메이션13-14

by 키라상 2013. 10. 26.
300x250

피파3 도르트문트 스쿼드

피파3를 하면서 팀구단을 선택할때부터 도르트문트를 좋아해서 선택했던 팀

도르트 문트에 스쿼드에 살펴보겠습니다. 

 

도르트문트에 선수들은

 

공격수론

09 로베르트 레반도프스키

율리안 쉬버

Marvin Ducksch

 

미드필더진

누리사힌

스벤벤더

헨리크 음키타리

11 마르코 로이스

피에르 아우바메앙

제바스티안 켈

올리버 키르히

야쿱 브와쉬치코프스키

일카이 권도간

Jonas Hofann

 

수비진

마츠 홈멜스

네벤 수보티치

케빈 그로스크로이츠

마스쉘 슈멜처

소크라티스 파파스타토포올로스

루카쉬 피스첵

코레이 군테르

Eric Durm

Marian Sarr

 

골키퍼

로만 바이덴펠러

미첼 랑거락

즐라탄알로메로비치

 

이렇게 구성돼있다.

최전방은 레반도프스키이다.!!

 

 

 

 

도르트문트에 관중들

엄청난 노란 물결이다.

도르트문트를 좋아하게 됀 이유중 하나이기도한 유니폼

정말 멋지다. 관중들도

 

피파3 도르트문트로 검색했을시 선수 검색결과

 

 

역시 돋보이는 선수는 아무래도 로이스겠죠?

로이스를 좋아해서 도르트문트를 좋아하는데

 

도르트문트에서 주요선수 제가 좋아하는 선수들을 한번 피파3 시세를 통해 살펴볼게요

 

 

 

미드필더진 권도간

19만원대의 시세이네요

권도간 도르트에서 빠질수 없죠

괴체도 빠지고....

 

 

도르트문트에 골잡이 레반도프스키~!

저번 아스날전에 결정적인 골을 꽂아번린 레반도프스키

시세는 예전이나 지금 비슷하네요

30만원선에 거래가 돼고 있네요

 

 

 

도르트문트에 최고에 능력치를 자랑하고

독일에 유망주이자 잘생기기까지한 마르코 로이스~!

가격이 좀 올랐네요

저도 로이스를 쓰고 있는데^^

80만원선에서

90만원대의 가격이 형성돼고 있네요

너무 좋아 로이스 써보세요!!!

 

 

 

그리고 윙백후보로 저는 피스첵을 두고 있죠

그건 왜냐!!

바로 RB,LB 둘다 소화가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피스첵 5카만 있어도 주전을 줄테인데 말이죠

빨리 돈모아서 피스첵 5카로 올려야 겠네요

피스첵 진짜 좋음!!!

진짜 상대 피스첵있음 걸림돌이 따로 없음

 

 

든든하 도르트 수비수

홈멜스!!

가격은 24만원에 형성돼고 있네요

 

마지막으로 제가 가장좋아하는 로이스사진투척

 

 

 

 

가끔 한국에서 로이스팬들이

로이스 머리를 따라하는 분들이있던데

페이스가 돼야죠

로이스머리도 유행이 돼어버릴정도로 팬들이 많이 생긴 로이스!!

 

 

 


 

 

 

저희 클럽 입니다. 클럽 이름은 신생산업 이구요

피파를 즐겨하시는 분이라면 언제나 환영합니다.

가입신청 하시면 실시간으로 확인해서 신청 받아드릴게요

마크도 간지나게~ GD의 쿠데타 마크 입니다.

마크 정말 이쁘죠~ 많이들 신청해서 같이 잼있는 피파를 즐겨봅시다~

200명 빨리차기전에 신청들하세요 최강클럽으로 커갈겁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