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프리카tv14

최군tv 모델 이서윤 아싸 이희진편 최군방송을 보려다가 어떡하다가, 이희진씨를 만나기전에 가로수길에서 최군이 니콜과 모델 이서윤을 만났더라구요,그래서 심심해서 보다가 재미가 있어서 이렇게 리뷰도 남깁니다.라바W에가서 디저트를 먹으러 가는데모델 이서윤 진심 웃기더라구요 ㅎㅎㅎ (출처 모델 이서윤 인스타그램)아마 이때 사진인듯 합니다 니콜도 카라를 탈퇴하고 솔로로 활동한지 좀 됐는데 오랫만에 화면에 비춰져서 반가웠네요 ㅎㅎ 니콜과 모델이서윤 정말 친한듯 유투브방송에서 보면 모델이서윤은 길거리 헌팅도 할려고 하던데 ㅋㅋㅋ정말 일반인처럼 너무 활발한 매력이 있더라구요 ㅎㅎㅎ 모델 이서윤 인스타그램 주소 @jeestunautrdumal 남자가 없어서 니콜과 같이 영화도 보고 커플팔찌도 하고 등등 베스트를나에ㅛ 이서윤과 친한 니콜에 인.. 2015. 10. 30.
bj파샤 편의점녀 사진들 한번 볼까요~? 아프리카 방송을 시작한지 얼마 안됀 bj파샤편의점녀라고도 불리는 bj 이다.21살인데 정말 털털한 모습이 보기 좋아 사람들이 좋아하는것같다. 사람들이 수지 닮았다고 좋아한다.이번에 머리를 단발로 잘랐던데 정말 귀욤사실 나도 별풍을 줘본적이없느데....어쩌다 소수 몇개를 쏴봤다 ㅎㅎㅎㅎ 편의점에서 알바를 하면서 모바일로 방송을 해서 편의점녀 라도 불리는데 페이스북에서도 사진이 돌았다고들 한다.'방송 시청인원도 점점 늘어가는 모습보이고...점점 인기 bj가돼어도 항상 이모습 잊지 않았으면 한다. 2014. 7. 8.
아프리카bj 결혼 러너 와 이꽃빈 아프리카 bj 두분에서 결혼다는 말이 나왔습니다.러너와 이꽃빈러너는 롤방송을 하는 bj로 이미 많이 알려져있는 비제이죠이꽃빈 하면 아프리카 4대여신중에 한명으로 꼽힙니다. 이두분에서 중대 발표 결혼다는데...연상연하 커플로 6월 28일 결혼식을 올린다고 합니다. 이꽃빈은 김이브/윰댕 등등 아프리카에 여신들과도 친한걸로 알고있습니다.결혼식때 라이브로 방송도 할련지 궁금하네요?ㅎㅎ 두분에서 어떻게 만났는지는 러너가 이꽃빈이가 다음에 방송에서 말해줄거라는데참 궁금하기도 하구요두분은 만난지 몇달안됐는데 결혼을 한다는군요참으로 부럽네요^^ 러너는 결혼생활에서도 방송은 계속 할 예정이랍니다.게임 컨테츠만이 아니 이꽃빈과 함께할수 있는 컨테츠도 생기지 않을까 한다는 말도 했습니다.같이 요리를 한다던가 그러는등...예.. 2014. 6. 22.
bj사채업자 와 쇼리 응큼한 방송분 bj사채업자와 쇼리 최근 방송 bj사채업자와 쇼리는 합방을했다. 근데... 방송중 사채업자는 방송전 술을 좀 마셨다 했음 가끔보는 방송인 사채업자 방송 정말 잼있게 봤는데 이날 합방인 쇼리와 사채업자 방송에서 사채업자에 모습은 전에 방송과 전혀 달라 보였다.ㅎㅎ 정말 약한모습이랄까? 쇼리는 사채업자에게 앙기기기도 하고 볼을 만지며 스킨십도 이어졌다. 사채업자의 쑥스러운 미소 정말 사람들 채팅이 더욱 과간 불을 갑자기 끄더니 쇼리는 자꾸 사채업자에게 오징어 키스를 하자고 하는데 사채업자가 거부 방종을 떡하니. 뒤로 무슨일 있었을려나~ 궁금 2014. 6. 6.
bj은우 별풍 30만개 현금 수수료때고도 2천만원넘는돈 아프리카tv 별풍 30만개를 받은 bj은우 남캠 방송하는 bj이다. 와~ 뭐 어떻게 됀게 별풍을 30만개를 쏠수 있냐? 한사람이 무려 30만4천개인가 쐈다 bj은우 회장이라는데 지희 던가? 30만개에 이어 은우의 랠리 라는 회원이 791두산을 쐈는데 별풍..하루에 왠만한 연봉수준을 받아버림 은우의 랠리라는 분은 지난번에 20만개를 쐈다는데 뭐 별풍을 저리 많이 쏘나 30만개면 수수료 때고 2100만원정도란다 어제 중형차 한때 뽑을정도에 별풍을 받고.... 이번해에만 8천만원이 넘는 돈을 벌었다고들 추정한다 이러니 아프리카 주식이 안오를수가있나.? 2013/08/20 - [아프리카tv] - 아프리카 TV 주식 매입 이걸보고 아프리카 주식을 좀식 삿었지~ 지금은 2만3천원대가 넘었다고하네 와........... 2014. 5. 8.
박가린 아프리카bj 비키니 별풍선 교복 춤잘추는 페이스북 주소 아프리카Tv bj박가린 아프리카TV는 스마트폰 대중화에 영향을 받아 정말 여러사람으로부터 엄청난 시청자가 늘어나고 있는 추세이다. 아프리카 주식만 봐도 알수 있듯이 거의 1년도 채 안됀 사이에 무려 2배가량 뛴걸로 알고 있다. 이중 아프리카 4대여신이라는 여 bj 들이 있다. 잘은 모르겠으나 김이브,박가린,마성의사슴,윰댕 등 여캠bj들은 유명세를 떨치고 있는데 이중 정말 춤을 잘춘다고 생각하는 bj가있다. 박가린이라는 bj이 인데.. 어쩌다 이 방송을 잠깐 본 기억이있는데 대부분 666개의 별풍선이던가? 그정도를 받게 돼면 사다리 게임을 해서 여러 컨텐츠를 제공한다. 별풍을 쏜 시청자는 어떤춤을 요구했는데 박가린은 잘모른다고 동영상을 한번보고 추겠다고 했는데 정말 잘추는 것이다. 참으로 섹시하기도 하고... 2014. 4. 20.
bj디바 얼짱 먹방/쇼핑몰 별풍선 수입 살펴보기 아프리카tv 요즘 핫한 BJ디바 얼굴도 예쁜데 엄청난 양을 먹는 BJ 입니다. 아프리카 먹방계에 획을 긋고 있는 BJ디바에 대해 한번 살펴 볼게요~ 일단 얼굴이 예쁨 그래서 더 주목을 받기도 하죠 엄청난 양을 먹는데 살도 안찌는 독특한 체형 먹는 양을 보면 그냥 성인남자 2명은 저리가라 할정도 이것은 한우 꽃등심 먹방편인데... 보면은 정말...먹고싶을따름이네요 이것 역시 협찬 할걸로 알고 있습니다. 방송주제가 먹방이다 보니 협찬 또한 엄청나게 할거라고 보네요 방청객이 많으니 홍보효과로 인해 협찬협찬 할듯 bj디바 에 먹는 양 보이시나요.... 그냥 테이블을 항상 꽉 채우고 먹는데 와~ 치킨도 그냥 두마리에 밥까지 꼭 엄마표 반찬을 먹더라구요 ㅎㅎㅎㅎ 한 매체 매스컴에서 bj디바에 수입을 공개한적이 있었.. 2014. 4. 15.
bj안젤라 아프리카 여자 bj 무작정패밀리 비키니녀 아프리카tv 보면 여자 bj 들도 참으로 많다 4대여신 하면서 화제가 돼기도 하고 연예인 못지 않는 인터넷에서 큰 화제거리를 모으고 있기도 하다 오늘 아프리카 bj 여자중 bj안젤라 에 대해 포스팅을 해봤다. 안젤라 블로그를 보니 2012년 UMF 뮤직 페스티벌 사진이 있더라고 정말 섹시하게 입고 파티도 즐기시네요 bj안젤라 해운대에서 요트도 즐기고 무작정 패밀리에 출연도 했었네요 비키니를 입고 글래머스한 몸매를 선보였다는~ 정말 요즘은 얼굴도 예쁜 사람들이 몸매도 관리도 잘하죠 자기관리가 정말 중요한듯 2013. 10. 15.
아프리카 TV 주식 매입 아프리카 Tv 주식매입 요즘 스마트폰의 보급으로 더욱 빛을 바라고 있는 주식이죠, 바로 아프리카tv 개인방송을 누구나 쉽게 할수 있는 인턴넷 포털 사이트이죠. 수많은 Bj들이 다들 얼마씩 벌었다 수입이 얼마나 돼더라 이런말이 수없이 나돌고 있기도 하죠 Bj들의 수입이 늘어나는 만큼 아프리카에 수익도 증가하기 나름입니다. 아프리카에 수입을 대충 훓어 본 결과 여기또한 BJ 들의 개인 홈페이지에 구글광고를 어김없이 달려있더라구요 요즘 대세인가 봅니다. 구글광고는 모든 대한민국의 웹 사이트에는 구글 광고가 다 자리 매김하고 있네요 요즘 많은 방송들도 하고 주위에도 아프리카 TV잘보길래 아프리카 Tv 주식을 재미삼아 조금 담가 봤네요 수익금은 조금 - 너스가 됐지만 그래도 뭐 이정도면. 괜찮다고 생각하고 오래가.. 2013. 8. 20.
아프리카TV BJ랭킹순위 수입은 어떻게 될까? 아프리카TV BJ랭킹순위 수입은 어떻게 될까? 아프리카 TV BJ랭킹 순위를 한번 살펴보도록 해보쟈 일단 순위 1~20위까지를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아프리카 TV BJ랭킹 순위 1위 양띵 (마인크래프트 게임을 주로다룸) 2위 러너교(롤 게임) 3위 범프리카님(먹방을 주로 다루고 TV방송에도 출현했음) 4위 메도우이헌터(롤 탑 교육방송을 다룸) 5위 악어 6위 BJ로이조(롤 게임을 다룸) 7위 롤선생 (롤 게임) 8위 BJ개소주 (롤 게임) 9위 BJ이상호 (롤탈론장인으로 알려진 이상호) 10위 BJ효근(피파3게임을 다룸) 11위 쭈니 12위 택환(카트라이더 게임) 13위 대도서관(tv 출연 했는데 유투브 수입으로 1400만원을 거둔적 있다함) 14위 PD대정령 15위 팡이요 16위 BJ감스트(피파3게임다.. 2013. 8. 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