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목포 평화광장/갓바위 광주에서 출발~

by 키라상 2014. 4. 14.
300x250

저의 애마인 벨로방이를 끌고 심심하기도 하고 월욜을 맞이하기 위해 친구와 목포를 향했습니다.

현재는 광주에 있기에 광주에서 출발~

 

 

광주에서 출발할려고 하니 거리는

약 73km정도 1시간정도 거리가 나왔습니다.

하지만 달리면 40분정도면 도착할수있는 광주에서 아주 가까운 거리 ^^

 

 

갓바위 가는길은 이렇게

바다위에 나무로됀 다리로 돼어 가까운곳 까지 다가가서 볼수있게

잘돼있더라구요

핸드폰촬영이라 사진이 정말 안예쁘게 나왔는데

조명 잘돼 있어서 연인끼리 오면 좋을 데이트 코스 됄슷합니다.

 

 

 

 

이게 목포 평화광장 옆쪽에 있는 갓바위

도대체 무슨 모양을 닮았는지 저는 알수가 없네요

단지 조명잘돼있고

가까이서 볼수 있다는 점 빼고는 ㅎㅎㅎ

 

 

 

 

이렇게 설명이 돼있는데...

대충 읽어서 ㅋㅋㅋㅋ 사진으로 남겨봤습니다.

 

목포 작은 도시인줄만 알았는데 정말 생각의외로 큰 도시더군요

 

가까운곳에 염암 F1 경기장도 있고 전남도청도 바로 목포바로옆으로 이전을해서

많은 발전을 한듯합니다.

 

그래서 집값좀 대충 한번 검색해봤는데

떠억~ 평화광장 바로옆 아파트가 3억 후반대라는점.....

왠만한 광주 집값보다 비싸더군요

 

 

기분좋게 일요일 마무리를 하고 ~

새로운 한주를 위해 ~출발~

 

 

생각 의외로 컷다는 목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