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각종리뷰

안드로이드폰 분실했을때 위치추적 하기

by 키라상 2016. 7. 23.
300x250

구글 계정을 하나더 추가 하려는 과정에서

새로운 기능을 알게돼었다.

 

바로 핸드폰 찾기

안드로이드 폰을 이용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사용이 가능한 기능!

구글 계정 로그인을 하면

휴대전화 찾기가 나온다.

핸드폰 위치추적

 

 

이렇게 들어가보면

저에 핸드폰에 구글계정 과 같다는 가정하에

저에 핸드폰은 현재 갤럭시 노트 3이다.

 

벨소리를 눌러봤더니

바로옆에 있는 핸드폰은 벨소리가 울리지 않느가 :

신기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찾기를 눌러봤더니

 

현재 저의 위치를 보여주고있다.

 

술을 먹다 핸드폰을 분실한적이 많이 있었는데

이제는 어디쯤에서 잃어버렸는지 찾을 수 있을것같다.

 

구글 알면 알수로 잼있네요

구글 계정을 더욱 활용해보록 해야겠다.

 

네이버에서 이제 구글로 갈아타야 할것같다..

 

애드센스도 그렇고 유투브도 다시 살려봐야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