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각종리뷰

지코바 창업 비용 전화로 알아봤다

by 키라상 2020. 5. 27.
300x250

유튜버들 사이에 한때 붐을 일으켰던 지코바'

지코바는 메뉴가 2가지뿐

양념,숯불

순살과 뼈


이렇게 나뉘는데 거의 순살양념이라고 보면 된다

한때 유튜버 보겸이가 좋아하는 치킨이라며 조회수 400만이 넘어가는 지코바 먹방

대단한 기록을 세우며 별다른 홍보없이 꾸준히 가맹점이 늘어나는걸 지켜봤다.

자연스레 홍보와 치밥하면 지코바가 떠오를 정도로 이미 많이 알려져 지코바는 자리를 잡은듯 하다.

유튜브에서도 지코바를 검색해보면 유명 먹방 BJ들 사이에서도 지코바 치밥 먹방이라는 영상이 수없이 보일정도이다.

-고로 현재 저는 창업을 준비중으로써 여러 아이템을 물색중 몇가지 아이템을 찾고 있다


지코바가 오픈한 가게도 살펴보고 얼마나 잘돼고 있나 살펴보기도 했다.

나름 평타 이상을 치고 있는 모습들이 보이고, 좀 잘된 가게들은 보통 사장들이 2개의 매장을 운영한걸 볼수 있었다...

그래도 메리트가 있어보이니 매장을 2개까지 하는 점주들이 보이는거라고 생각이 든다.


지코바 창업비용을

본사에 문의 해본 결과

10평 기준 5500만원이라는 말을 들었다.

그럼 보통 가게 보증금을 내고 해야하니 7-8천 정도면 매장을 차릴수 있을 까 한다.

어떤 창업을 하더라도 신중히 하시면 좋을것 같네요

적은 돈도 아니고... 모두들 자영업자들 화이팅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