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달샤벳 수빈 요거트 다이어트 과거 현재

by 키라상 2013. 6. 19.
300x250

 


달샤벳 수빈 요거트 다이어트

 


걸그룹 달샤벳 수빈이 소속사 사장님 권유로 요거트 다이어트를 했다네요

무려 -5kg이나 감량했다는 사실

이번 앨범 발표에 맞춰 다이어트를 한것같습니다.

이번에 발표한 곡은 '내 다리 봐'

제목에 맞춰 다이어트를 통해 매끈한 다리를 얻었다네요

참 독특한 홍보를 하죠?ㅎㅎㅎ

적절한 홍보 비결인것같습니다.

과거와 현재를 한번 비교해 봤습니다.

 

 

 

 

과거에 사진들입니다.

수빈의 다리.. 좀 두껍긴 하네요 ㅎㅎㅎ

 

요거트 다이어트를 통해 얻은 다이어트 사진

 현재에 사진을 한번 보죠

 

<출처 : SBSE뉴스>

 

확연한 차이가 나는것같네요

5kg무시 못할 무게이네요 사람이 이렇게 달라 보일수가 있다니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