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블로그

저작권 없는 이미지를 찾는 데 도움되는 5개 사이트

by 키라상 2023. 6. 13.
300x250
  • 서문

웹사이트, 블로그, 소셜 미디어 등 다양한 디지털 플랫폼에서 저작권 없는 이미지를 사용하는 것은 중요한 요소입니다. 하지만 이미지를 찾는 것은 쉽지 않을 수 있으며, 저작권을 어길 우려도 있습니다. 이를 해결하기 위해 저작권 없는 이미지를 제공하는 몇 가지 사이트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출처  :  Pixabay

 

1. Unsplash: https://unsplash.com

Unsplash는 대표적인 저작권 없는 이미지 사이트입니다. 사이트에서는 다양한 주제와 스타일의 고품질 사진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커머셜 및 비커머셜 목적으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으며, 이미지에 대한 크레딧 표기나 저작권 정보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2. Pixabay:https://pixabay.com 

Pixabay는 수백만 개의 저작권 없는 사진, 일러스트, 벡터 이미지를 무료로 제공하는 사이트입니다. 사용자들은 이미지를 검색하고 필요한 크기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사이트에서 제공되는 이미지는 상업적 용도로 사용해도 문제가 없습니다.

 

3. Pexels: https://pixabay.com

Pexels는 고품질의 무료 사진과 비디오를 제공하는 사이트입니다. 다양한 주제와 스타일의 이미지를 찾을 수 있으며, 상업적인 목적으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Pexels는 매주 업데이트되는 이미지 라이브러리를 제공하여 사용자들이 다양한 선택지를 가질 수 있도록 합니다.

 

4. StockSnap : https://www.pexels.com

StockSnap은 고품질의 무료 사진을 제공하는 사이트로, 다양한 주제와 카테고리의 이미지를 찾을 수 있습니다. 매주 업데이트되는 사진들은 사용자들이 새로운 콘텐츠를 만들 때 도움이 됩니다. StockSnap에서 제공하는 모든 이미지는 상업적인 용도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5. Freepik: https://www.freepik.com

Freepik은 저작권 없는 벡터 이미지, 아이콘, 일러스트 등 다양한 자료를 제공하는 사이트입니다. 사이트에서 제공되는 자료들은 개인 및 상업적인 목적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디자인 작업이나 프로젝트에 유용합니다.

 

 

-위 사이트들은 무료로 저작권 없는 이미지를 제공하지만, 사용 전에 각 사이트의 이용 약관을 확인하여 어떻게 사용할 수 있는지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이미지를 사용할 때는 출처를 명시하는 것이 좋습니다.

'일상 > 블로그' 카테고리의 다른 글

1일 1포스팅 블로그 관리  (0) 2015.10.23
애드센스 돈벌기  (0) 2015.10.12
블로그 순위 급 상승  (0) 2015.03.30
구글애드센스 블로그 운영  (1) 2015.03.24
블로그 차트 순위 충격  (0) 2015.03.2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