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피파3

피파온라인 새로운 포지션 공격4명

by 키라상 2013. 8. 12.
300x250

 


피파온라인 새로운 포지션 공격 4명

 


피파를 하면서 뭔가 문제가 있나해서 포지션 변경을 했습니다.

공격수를 4명의로 늘리면서 RW포지션인 헐크가 미드필드겸 뒤에 포지하면서 공격과 미드필드 수비 모두 소화가 가능한 포지션의로 자리를 잡았죠

 

일명 기억자 공격 포지션

로이스는 cf 공격 포지션의로 공격에 조율을 하죠

이 포지션의로 하니 뭔가 안정적인 미드필드와 공격을 할수있었습니다.

단점이라고하면 역습 당하기가 쉽다는거...

피파2에서도 했듯이 433공격적인 포지션을 선호했습니다.

피파 3에서도 상대가 골을 넣으면 저는 2골을 넣게다는 생각으로 하기때문에 골먹히면 바로 골을 넣게다는 포지션으로 이 선택을 해봤네요

이포지션을 운영하면서 패스패스패스 오른쪽에서 내려오는 패스로 반페르시가 마무리하는 경우도 많이 생기고 괴체의 상대 골키퍼 실수로 놓친공이 괴체가 많이 넣는 경우도 생기더라구요.

아직은 미흡하지만 좀더 포지션에 적응을 하면 좋을것같네요.^^

가끔 왼쪽 LS로 있는 반페르시는 팔카오가 주전 경쟁을 펼치고 있다네요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