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정우성 런닝맨 운동화 나이키 패션

by 키라상 2013. 8. 12.
300x250

정우성 런닝맨 운동화 나이키 패션

 


 

 

 얼마전 정우성이 런닝맨에 출연했었습니다.

정우성은 남자나 여자나 모든사람이 봐도 연예인

연예인이 봐도 연예인인 비쥬얼

정말로 멋진 배우죠. 정우성이 등장 할때 저 흐릿한 모습 깔끔한 정장차림으로 나이키 운동화 차림으로 출연을 했었죠

멀리서 봐도 비쥬얼....

 런님맨에 출연한 정우성은 의자에 잠깐 걸쳐 앉아도 모델 포스가 물씬 풍기는 모습이 정말 부러울 따릅입니다.

런닝맨에 출연한 것 도 이슈였지만 정우성이 신고 나온 저 신발 또한 지금 한국에서는 모두 동난 상태에 이르렀습니다.

누구나 멋진 정우성을 보고 따라하고 싶은 사람이 얼마나 많겠나....

정우성이 뭐길래 저놈에 나이키 운동화가 뭐길래 ㅎㅎㅎ

 

 깔끔한 정장 수트에 나이키 운동화를 소화할수 있는 사람은 몇 안될 것 네요.

정우성은 키가 무려 186 '

남자라면 누구나 꿈꾸는 키 186 어떤 옷을 입어도 모델이 됀다는 저 키...

 


 

 

 

 


 

 

얼마전 이민정과 이병헌에 결혼식에 한가인씨가 정우성을 바라보는 눈길이 화제이기도 했습니다.

얼마나 정우성 잘 생겼길래 한가인도 바라보는 눈길이 하트 뽕뽕 이었을까요

정우성은 수트가 정말 잘 어울리는 배우인것같네요

 

한가인씨가 정우성을 바라보는 눈빛을 어쩜 저렇게 사진을 잘찍었을까요

바라보는 눈빛이 정말 "정우성 잘생겼다"표정이네요 ㅎㅎ

정우성은 누가 봐도 연예인이네요

 

 

정우성 나이키 운동화로는

나이키에서 나온 제품 빈티지 나이키 볼텍스라는 제품이었네요

혹시나 필요하신분은 댓글로 남겨주세요

제가 병행으로 가져올 기회가 생겨서 소수 몇분에게 좋은 기회가 생길수 도 있을가 하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