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박인비 할아버지 박병준씨는 뭐하는 사람인가?

by 키라상 2013. 9. 4.
300x250

 


 

힐링캠프에 출연한 박인비는 풍족한 가정환경을 말하면서 박인비의 할버지가 뭐하는 분이신지 궁금해하시는 분이 많했을 거라 봅니다.

박인비는 중1때부터 골프를 시작했습니다.

할아버지 , 아버지 , 두분다 골프를 좋아하셔서 박세리가 우승하는 장면을 보고 본격적으로 골프를 시작했습니다.

 

 

<박인비 코치이자 남자친구인 남기협씨와 우승을 하고 함께 트로피를 들고 있는 모습이네요

남기협씨와 만남은 19살 때부터 이어져 왔다고 하네요 남기협씨와는 이미 약혼까지 맞치고 내년에 결혼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참잼있는 사실이 박인비 가족들은 남기협시에게 여왕의 남자라고 부를기도 한답니다.^^>

 

 

 

박인비 할아버지인 박병준씨는 패트병 제조 회사를 운영하셨답니다. 지금은 아버지게서 물려받으셔서 매출좋은 회사를 운영하고 있다고 하네요

지금은 어머니와 박인비의 공동회사로 페트평에 라벨회사를 만들어서 가족회사라고 해도 다름이 없네요

페트병 제조에 이를러 라벨까지...

 

 

 

박인비는 메이저 대회 3연승에 걸쳐 지금은 그랜드 슬램에 목표달성을 위해 열심 골프를 준비중이라고 하네요

외모도 만족하다고 말하는 박인비

"연예인은 연예인다운 얼굴 스포츠는 스포츠하는 사람다운 얼굴"이라고 말하면서 80%만족 스럽 다고 하네요

참으로 성격도 좋은 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