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수리크루즈 최근 모습 생일선물 전용기선물?

by 키라상 2013. 9. 9.
300x250

 


 

수리크루즈 최근 모습을 궁금해하는 사람들이 많을거라 봅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은 수리크루즈 최근 모습에 대해 한번 살펴 봤습니다.

언제나 수리크루즈가 입고나온 옷 이며 신발 가방 인형 모든게 화제가 돼곤 하죠

 

 

톰크루즈와 케이티홈즈 사이에서 나온 신인내린 딸 수리크루즈

어느 할리우드 배우보다 더욱 인기가 높고 화제가돼며 이슈가돼죠

어느 할리우드배우못지 않는 배우들보다 파파라치꾼들을 달고 다니는 유명인사가 됐죠

 

 

 

수리크루즈는 어떻게 옷을 그렇게 잘입을까요

항상 인형과 백등을 들고 다니면서 그 브랜드사 제품은 모두 품절이 날 정도로 인기 품목이 돼기도 합니다.

케이티홈즈가 아무래도 딸인 수리크루즈 패션에 크게 기여한것 같기도 하네요

 

 

수리크루즈가 입고나온 패딩

이 패딩을 입고 찍힌 파파라치 사진은 너무도 예쁘게 나와서 오래됀 사진임에 불구하고도

지금도 이사진은 많이 떠도는 사진일 정도로 정말 인기 있는 사진 한장이 돼버렸네요

어쩜 저렇게 예쁜딸을 ...

 

 

수리크루즈 원피스

수리크루즈 인형

뭐든 수식어처럼 달고 다니는 수리크루즈

 

 

 

수리크루즈 인형

이 양 인형을 들고 다니는 모습에 사진들이 파파라치 찍힌 사진에 많이 나왔네요

그래서 이놈에 양인형 수리크루즈 덕에 인기절정에 이르기도 했네요

 

 

여기도 양인형 양털까지 입고 나와버렸네요 ㅎㅎ

수리크루즈에 양 사랑

 

 

 

수리크루즈는 옆에 경호원도 몇명을 달고 다니죠

캐딜락같은 큰 차 벤을 타고 다니기도 하고...

톱스타급 할리우드 배우네요

 

 

 

얼마전 수리크루즈는 7번째 생일선물로 톰 크루즈가 생일선물로 80억상당하는 전용기를 선물 해줬다네요

생일 선물 사준 이유도 톰크루즈가 멀리 떨어져 있는 수리크루즈를 자주 보기위해 선물로 줬다네요

헐리우드 배우 자식이라면 이정도면 해줄수 있다는 톰크루즈에 말이 좀... 밉상이었지만

너무 예쁜 수리 크루즈 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