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추신수 아내 하원미 연애전 동거와 결혼

by 키라상 2013. 9. 11.
300x250

 


 

추신수 아내 하원미

요즘 신시내티 1번타자로 맹활약하는 추신수!! 츄츄츄츄

내년 FA로 엄청난 거물급 타자로 거듭 날거라고 생각드네요

추신수의 엄청난 활약으로 또 각광 받고 있는 한분이 추신수 아내인 하원미씨입니다.

하원미씨의 외모또한 화제거리가 돼고 있죠

 

최근 추신수에 경기를 보러와서 찍힌 하원미씨의 사진이네요

정말 예쁩니다. 나이는 29살

 

 

외모만큼 내조에서도 굉장하네요

추신수를 위해 안마와 쉬는 날은 가족들과 여행을 빠지지 않고 다닌다고 하네요

정말 행복해 보입니다.

 

 

 

추신수 가족사진

건장한 사내 2명을 낳았네요

 

 

추신수와 하원미씨의 보기좋은 사진한장

항상 경기도 열심히 뛰고 행복했음 좋겠네요

 

추신수와 하원미씨의 러브스토리 또한 정말 멋졌는데요

하원미씨의 아버님의 말씀이 대박이어서 사진한장 올려봅니다.

 

 

예전  Tv 프로그램에 나와서 추신수와 하원미씨의 러브스토리를 공개했는데요

하원미씨의 장인의 말씀이 정말 대박인듯하네요

"나는 우리 딸이 새벽에 들어올때 부터 이미 자네에게 모든걸 줬네"

하원미에게는 " 너는 이제 밥 먹고 집에 들어가서, 짐싸서 따라가라~"

참으로 경상도 사나이 답습니다.

결혼 전 동거를 하고나서 결혼식을 올렸답니다.

요즘 추신수 대박이던데 내년 FA대박 터졌음 좋겠네요

 


 


 

댓글